반응형

 

 

요즘, 남궁민과 함께 mbc 드라마 "검은태양" 출연하면서

참 여러가지 의미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박하선.

그런 박하선이 최근 흡인성 폐렴으로 입원을 했다는 소식이죠?

폐렴.. 나이든 노인들 걸리는 병인줄 알았는데

박하선 같은 젊은 사람들도 걸리는군요. 

박하선이 SBS 파워 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라디오 DJ로 활동중이었죠. 씨네타운 제작진이 밝혔네요.

"현재 박하선 dj 입원으로 이번주는 스페셜dj로 간다"고요. 

뭐 덕분에 박하선의 빈자리는 남편 류수영이 19일을 채우고

주시은 sbs 아나운서가 남은 20~24일을 채운다고 하는데요.

흡인성 폐렴이 뭔가 싶어서 찾아봤어요.

 

[스폰서광고]

흡인성 폐렴은 음식물이 기도로 들어가서 생기는 질환..

위내 분비물, 구강내 분비물이 식도 아닌 기관지로 들어가는..

보통은 음주후 구토, 오바이트로 인해서 구토물이 폐로 들어간 케이스라고. 

만약 박하선도 음주, 오바이트로 걸린 흡인성 폐렴이라면?

술먹을 일이 많았다는 거겠죠? 참고로 이번 검은태양이

남궁민 신들린 연기력에 비해서, 박하선 캐릭터는

캐릭터도 밋밋하고, 박하선 단발 헤어스타일도 평이 안좋고,

무엇보다 연기력에 대한 혹평이 정말 상당했어요. 

아무래도 박하선도 사람인지라 모니터링하며 반응 챙겨볼거고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평가가 안좋은걸 알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겠죠..

게다가 포항수산업자 사건도 있었고요.. 

 

[스폰서광고]

뭐 그러다보니 술을 마셨을수도 있고.. 

심지어 기사 댓글 보니 "부부싸움 하고 말도없이 유럽여행 

갔다길래 멘탈이 대단하더라"라는 글까지 보이네요. 

뭐 돈이 있으니까 나가는거겠지만 부럽네요 .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이나 산후조리원에서는

참 연기가 박하선에게 괜찮았는데..아무래도 역이라는게,

박하선에게 맞는 역할이란게 있나봐요. 악평으로 힘들었겠죠. 

그 와중에 라디오 들으면서 아나운서가 하니까 

아나운서 딕션으로 말하는거 듣기좋다는 반응도 있네요;;

박하선 dj보다 스페셜 디제이 아나운서를 더 반기는 반응이 어째 슬픈..;

 

박하선 가방 전기충격기 "스토커 집까지 찾아와서 가스총" 류수영 반응은

박하선 톡이나할까 "결혼후 캐스팅 밀려, 남자 상대역이 유부녀 꺼려해" 누구?

류덕환 전수린 결혼! 과거 박하선과 연애 재조명? 7년 연애의 결실

김은지 바둑기사 인공지능 치팅 속임수 사건? 이세돌 조훈현이 울겠네

구하라 언팔한 박규리 "인스타 언팔 인성.." 악플 발끈 "언급하지마"

걸그룹 바바 채승하, 성인 에로배우 전직후 2달만에 16억? 우도환 과거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