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와이스의 별명중에 "도라이스"는 트와이스의

성격이나 캐릭터를 정말 잘 설명해주는 별명같죠.

이번에 트와이스가 6주년을 맞이했죠? 데뷔초부터

빵떠서, 1년 1년 숨가쁘게 달려온지라. 생각보다 얼마 안되었는데요. 

트와이스 하면 또 트와이스만의 코스프레 쇼가 있죠 ㅋㅋ

트와이스 데뷔가 2015년 10월 19일인데요

할로윈이 아무래도 10월 말이다 보니..

늘 데뷔 즈음 해서 할로윈기념 겸해서 코스프레를 보여주는. 

솔직히 한국 아이돌 중에서 코스프레, 할로윈 코스튬 하면

가장 기대되는게 트와이스. 그리고 sm 할로윈 파티 같아요

sm도 샤이니 키, 엑소 찬열 등등이 화제된바 있는데요.

 

[스폰서광고]

트와이스 같은 경우는 이번이 6주년이다보니, 6이 들어가는

컨셉으로 다들 코스프레를 했더라구요. 트둥이의

리더인 지효는 다육이 = 6 이렇게 했고 ㅋㅋ 

목디스크라든지 공황장애 우울증으로 작년 올해

참 힘든 시간을 보냈던 정연 ㅠㅠ 오랜만에 단체 행사에

참여했네요. 6식공룡, 육식공룡으로 변장을 하고 나타났는데요. 

미나와 나연 미나연은 "육"아 컨셉.. 엄마와 딸..

그리고 모모와 사나는 육개장 ㅋㅋ 6개장 맞네요

커다란 수저와 젓가락까지 준비해서 더욱 퀄리티가 높은. 

 

[스폰서광고]

 

그리고 트와이스 채영 같은 경우는 오징어게임 병정들.

이게 왜 6? 했는데 자세히 보니까 육각형이더라구요 ㅋㅋ

원래는 세모 네모 동그라미죠. 

채영도 오징어게임 참 재미있게 봤나봐요. 아마 올해의

할로인 코스츔은, 이태원 가보면 빨간 병정들과

초록색 참가자 추리닝, 특히 456번이 넘칠듯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현ㅋㅋㅋㅋ 헐크? 왜? 했는데

근"육" 이라서 6주년 기념 코스프레 맞다네요 ㅋㅋㅋ 도른자들 ㅋㅋ

작년에 알라딘 지니 등등 이미 많이 웃었다고 생각했는데..

아 그리고 쯔위는 아"육"대 쯔골라스, 레골라스 분장을 했네요.

아육대에서 활쏠 때 머리 날리는게..레전드 움짤이 되긴 했었죠.

 

트와이스 정연 살 충격 근황, 마이크 쥔손 덜덜..더필스 신곡 활동 합류?

김희철 모모 결별 이유, 임신설 결혼설? 열애 1년 9개월만에 13살 나이차 못이기고..

트와이스 정연 목디스크 재발? 알콜프리 인기가요 무대 고통스러운 표정..

와이스 기싸움, 사나 옆에서 브이앱 켠 나연 모모? 거드는 지효 채영까지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열애설? "누드크로키, 커플링" 마트 쇼핑 목격담 사진

트와이스 정연 립싱크 들통 실수? 온라인 콘서트 "돈아깝다" "실력 심각"

트와이스 앵콜 "진짜 못불러 쟤네" 인기가요 스태프 뒷담화가 생방송 송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