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징어게임이 공개 1달이 넘도록 꾸준한 인기죠?

한국뿐 아니라 미국 영국 프랑스 유럽 등등, 아시아 인기는

이미 기본이고, 중국 일본을 넘어서 전세계를 통일했는데요. 

 

이쯤되면 또 중국이 한국 껄 베끼고 따라해야 정상이죠.

쇼미더머니, 윤식당,런닝맨 등등.. 한국의 예능이나 드라마를

유구하게 베겨온 도둑국 중국. 오징어 게임 역시 베낄 태세를 취했는데요.

심지어 YOUKU 공식 오피셜 계정에서 예고를 했네요...ㄷㄷ 

아니. 한자에 저 ○△□ 동그라미 세모 네모가

들어갈 칸이 없을텐데 어거지로 넣었네요 한글의 특징인데.

유쿠라는 중국 플랫폼에서 제작 예정이고, 2022년 제작이라고..

 

[스폰서광고]

내년되면 아마 우리는 또 새로운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나올건데 ㅋㅋㅋ 그때쯤 제작해봐야 ㅋㅋ 유행 다 지나감 ㅋㅋ

실제로 내년에 개봉할 넷플 기대작들 이미 수두룩하죠. 

그런가 하면 중국에서는 오징어게임의 달고나를,

"중국거다. 원래 중국이 먼저 해먹던거다"라고 우기기도..

우기기만 하는게 아니라 가게에서 팔기도 했죠. 

 

그뿐만이 아니지요. 요즘 엠넷에서 스트릿우먼파이터 흥했죠?

스우파 인기 보고 또 비슷한게 중국에서 나올 예정인데요.

오징어 게임이야 워낙에 촬영 제작에 오래 걸리니 바로 못나오겠지만,

 

[스폰서광고]

스우파 같은거야 댄서들만 모아서 배틀시키면 되니까

또 적당하게 긁어모아서 비슷하게 따라하겠죠?

한국 아이돌 출신 중국인들 불러서 저지 심사위원 시키고. 

아니나 다를까 ㅋㅋㅋ제목 了不起的舞社 뜻은 놀라운 무도사

중국내 최초 여성 군무 댄스 리얼리티라고 하고

전국 무용소녀들 모집한다고 떴네요. 스우파 스걸파 짬뽕인듯.

그리고 심사위원은.. 천웨이팅 (홍콩 가수 배우)

엔시티 (NCT) 텐 / 중프듀 출신 류위신 / 

FX 전 멤버 빅토리아 (송치엔) 이렇게 심사위원 리스트까지 떴네요 ㅋㅋ 

저취시가무는 참고로 과거에도 동북공정 논란이 있었고

한국 부채춤 추고 "이건 중국의 춤이다' 

"조선족은 중국의 소수민족이니 조선 문화는 다 중국꺼다' 

이런 말도안되는 억지주장을 한차례 한 전력이 있었죠..

 

임효준 귀화 조선족, 베이징 올림픽 중국 국가대표 출전 못하는 이유?

헨리 중국 마스크 & 엑소 레이 공산당 퀴즈 이유? "중국을 사랑하는 연예인 적극지지"

선미 "미친 무당년 어떻게 죽이지" 걸스플래닛999 심사 후 악플 상태

플릭스 "독도는 한국땅, 일본해 아니고 동해" 한국편 드는 이유는 오징어게임 떡상?

NCT 해찬 영통 팬싸 사건 "일시불 결제했으니 시키는거 한번에 해" 맠동 언급 충공깽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