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비엔제이 멤버들이 최근 불륜, 낙태 논란에

마음고생을 하고있네요. 폭로글에 밝혀진 내용 때문에

네티즌들이 가비엔제이를 지목해서 일어난 사건인데요.

 

사건은 이러합니다. 글쓴이가 A이고, 피해자에요.

그리고 A는 남편과 결혼후 신혼 3개월차고요.

근데 지금 그 남편이 바람을 핀거죠. 것도 연예인이랑. 

 

일단 이 남편이라는 놈이 완전 쓰레기네요 

결혼하고 3개월만에 바람을..? 능력있나봐여 연예인 만나면.

여튼 피해자 A씨가 남편이 바람핀걸 알게된거죠.

 

[스폰서광고]

알고나서 남편에게 불륜 정리하라고 하자

남편은 "관계 확실히 정리했다. 내 아이도 아니다"라고 했으나

이 남편의 상간녀인 B가 말한건 남편말과 또다른거죠.

"당신 남편 아이를 임신한게 확실. 아쉬울게 없다.

양육비를 주든가 낙태비를 달라"라고... 헉.. 

남편은 낙태를 확실히 했다면서 다시 받아달라 했으나 

피해자 A씨는 그 말을 믿을수 없어서 이혼을 요구했고.. 

남편은 '빚갚아줘야 이혼해준다'라는 입장;; 그

와중에 상간녀 B는 "나도 당한게 있어 소송할거다. 

당신도 같이 당하지말고 그냥 그남자랑 헤어져라"라고.. 

와우. 일단 B에 대한 힌트는 "19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고 나왓네요.

때문에 씨야도 언급되고  클레오도 언급되고 가비엔제이까지.

아무래도 3인조 걸그룹이 귀하긴 하죠 대부분 그 이상이니까요. 

 

[스폰서광고]

덕분에 가비엔제이 제니, 서린이 그 대상으로 지목되엉ㅆ고

제니도 서린도 본인이 아니라며 루머라며 완강히 부인중.

그와중에 네티즌은 "가비엔제이가 무슨 인기걸그룹이냐"라는

핀트나간 반응도 있고 "1기 2기 다르지만 원년멤버는 인기있었다"

라고 옹호하는 반응도 있고요.

일단 2000년대에 가비엔제이 노래는 진짜 흥했었죠. 

그룹은 모르는 사람 있을지 몰라도요. 

참고로 가비엔제이 1기 멤버 막내가 87년생이고

2기 멤버들로 지목되고 있더라구요.

굴비앤조기, 가브리에우 제주스 등등 희한한 단어로

힌트주는 댓글들도 나와있네요. 하지만 제니 본인이

아니라고 하니까 본인 말을 믿어줘야겠지요. 

그러고보니 3인조 걸그룹에 디바도 있고

브랜드뉴데이 (브랜뉴데이)도 있었네요.

그런가 하면 "연예인 여자랑 먼저 사귀다가

폭로한 A랑 바람나서 결혼하게 된거라더라"라는 말도 있네요

대선토론 이슈 가리려고 터트린거라더라..라는 말도 나오고. 혼란. 

 

안현수 와이프 우나리 화장품 회사, 빅토르안 특혜로 국제대회 스폰서 선정?

주소녀 루다 말실수, 생방송중 섹스 발언? "안좋은 기억..없어져라"

황보미 전남친 유부남 바람 불륜? "아내에게 사과, 오해 풀었다" 정리

기윤진 아나운서 근황, 담배 피고 몸매 자랑하는 아프리카 bj 전향?

칸다 사야카 사망 다음날, 불륜녀 코지마 미유 "심령스팟 찾아옴. 죽으면 말못해" 인스타

고세원 "샤워후 알몸 보여줘" 임신후 버려진 전 여친 카톡 폭로? 부인 신라라 이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