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엊그제는 세븐틴 도겸 디노가 "예원누나" 여자친구 발언으로

난리가 나더니, 이번에는 우주소녀 말실수가 난리네요.

생방송 중에 섹스라는 발언을 해벌인 루다.. 

아니뭐 나쁜말은 아니고, 그냥 말실수이긴 한데요. ㅋㅋ 

 

못할말도 아니고 욕설도 아니지만 어째 입에 올리기는

거북한 그말.. 한국은 유교걸 유교보이가 많아서 더 그러한데요

루다도 섹스를 말하려고 한건 아니고, 섹시를 말하려다가

말이 꼬이고 혀가 엇나가서 섹스라고 한듯한데요 

근데 그러고 반응이 더 웃기더라구요.  그냥 아무렇지

않은척 어물쩡 넘어가면 되는데 루다 본인이 더 놀래서

화들짝 놀라고 엥? 네? 으악!!! 이래서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래서 루다 옆에 다른 사람들도 다 터지고 더 웃겨진 ㅋㅋ

흔한 아이돌 말실수인데.. 다들 스무스하게 잘 넘기는데

루다가 놀래서 저러는 모습이 더 귀엽긴 하네요 ㅎㅎ

 

 

그러면서 다른 아이돌 언급도 되고있네요

"생방송중에 지진났다고 지진 노래 부른 아이돌도 있는데 별거아니다"

이건 NCT 이야기죠 엔시티 멤버들 무개념 논란.. 

NCT 지진경보 논란? "어스퀘이크(Earthquake)" 신곡 부르며 춤! 마크 도영 쟈

사건이 터진후 우주소녀 팬카페에 글쓴 루다..

눈물 흘리는 이모티콘과 함께 잘자 우정.. (팬덤명)

좋은.. 꿈.. 궈 라는 글을 썼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저 수많은 온점 말줄임표... 할말은 많은데

할수있는 말이 없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훅 와닿네요 ㅋㅋ

그런 한편 남자들에게 성희롱 당할까봐 걱정된다는 팬들 반응도. 

글을 한차례 더쓴 루다. 맨인블랙 뉴럴라이저

기억제거 짤방을 가져왔네요. 본인의 말실수를

제발 잊어달라는 그런 뜻으로 올린 사진이겠죠 ㅋㅋ 

 

뭐 근데 ㅋㅋ "생리의 폭풍" 랩도 하고 브라질리언너트

브라가방 러브젠가 팬티사장 등등 말실수를 그간 워낙해서 ㅋㅋ

모아보니 웆소 말실수 진짜 재밌네요. 약간 마마무보다 살짝 순한 매운맛 느낌..

 

우주소녀 미기, 중국 불륜 사생활 논란? "내 남친과 바람" 전여친 폭로

왕이보 동북공정 근황, 신곡 뮤직비디오에 한복 훔쳐쓰기? 또이보 병크 정리

우주소녀 성소 미기 선의 "위구르 신장 강제노역 목화 지지" 뉴발란스 계약 해지?

우주소녀 성소 미기 선의 탈퇴? "항미원조" 발언 후 중국 웨이보 프로필 삭제

에버글로우 왕이런 "중국 알리려 한국에서도 중국말" 영통팬싸 논란

빅토리아, 레이 항미원조 역사왜곡 중국인 아이돌 활동중단! 청와대 국민청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