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세상이 빠르게 변한다지만 이제는 BL이 소설이 아닌

드라마로도 나오네요. 워낙 BL (boys love) 장르가

여성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돈이 많이 되는 장르긴 하죠?

이번엔 아이돌 그룹들이, 비엘 드라마에  캐스팅 되어서 화제인데요. 

그야말로 포스타입의 현신이네요.

크나큰 박서함(박승준 개명) 그리고 동키즈 재찬 두사람이

BL 웹드라마 "시맨틱 에러"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에요

 

참고로 시맨틱에러 시에러는, 원작 소설이 있고,

원작 소설은 무려 리디북스 BL소설 부문 "대상"을 받은 초 인기작.

2019년에는 리디북스 단행본중 리뷰수 1위를 하기도 했었고요.

 

[스폰서광고]

뭐 그런만큼 원작의 인기는 탄탄하고요. 그리고 동키즈 재찬

크나큰 박서함 캐스팅을 두고 "캐스팅도 비주얼 합이 너무좋다"라면서

기대하는 팬들도 엄청나게 늘어난 상황. 연기만 잘한다면

드라마의 인기가 본체 인기로 당연히 이어지겠죠? 

그렇다면 본체들의 연기력도 검증을 해야하는데..

동키즈 재찬 같은 경우 2019년 부터

"조아서 구독중, 먹방중" "노빠꾸 로맨스"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유튜버 클라쓰" "아이러브디엠"등등 많은 연기를 했네요.

뭐 웹드라마 이긴 한데^^ 공중파 케이블 드라마는 아니고요.

그리고 박서함의 연기경력도 봐야겠지요. 박서함은

재찬보다는 조금 나은게, mbc 공중파에서 "20세기 소년소녀"

안소니 역으로 조연, 그리고 한입만2, 필수연애교양, 

7일만 로맨스2 등에서 주연을 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재찬보다는 아무래도 케이블, 공중파 등의 방송 경력이 많은지라

얼레벌레 만드는 웹드라마보다 훨씬 연기력이 좋은건

당연할듯 하네요. 웹드라마는 솔직히 아이돌에 스텝 열명붙어서

후르륵 뚝딱 금방 만들고 발연기도 그만큼 많은지라.

 

시맨틱에러 잘 모르는 분들 위해서 간단 설명.

"융통성없는 과탑 아싸 추상우" 역이 재찬,

"모델 몸매에 잘생긴 외모의 디자인과 스타 장재영" 역이 박서함.

BL은 특성상 피지컬 케미도 중요한데 두사람 키를  찾아보니

박서함이 무려 190의 장신 ㄷㄷㄷㄷㄷ 재찬도 178로 작지않네요 

 

재영이와 상추..  캐스팅 비주얼 벌써 멋지네요

잘생긴 아이돌이 게이 연기라니 해외서도 잘 팔릴듯 한데

아직 한국 정서상 19금은 무리일거 같고. 씬 조절이 관건이네요

그런가 하면, 또 입소문 나면 기독교 단체들이 붙어서 항의가 빗발칠듯..

 

노지훈 방탄소년단 될뻔? "bts와 숙소 생활, 비 같은 솔로 되려 나옴"

아이랜드 낙상사고, 스탭,출연자 다쳐? 방탄 빅히트 연습생에서 환자로..

영웅 홀대 소속사, 사진 이름 해시태그 빠트리고.. 김호중처럼 미운털?

오인혜 사망 이유, 김용호 허왕 연인 관계? "몸뚱이" 죽기전 남겼던 인스타 글

잉크 이만복 아동학대 논란 "7시반 통금 어겨서" 머리 삭발? 무엇이든 물어보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