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축구해설 전문 인터넷 방송인, 유튜버 감스트가

최근 정말 기쁜 소식이네요. 아프리카 여자 bj뚜밥과

최근 공개연애를 선언해서 화제가 되었죠? 

감스트 나이가 32세인데 뚜밥 나이 25세 두사람 나이차는

무려 7살.. 와. 감스트 완전 대박인데요. 감스트는 

엊그제 3월 1일 감스트 본인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감스트 여자친구 공개합니다"라면서 열애 사실을 밝혔더라구요.

두사람이 만난건 1월 5일 소개팅을 통해서.

소개팅 후 4일만인 9일에 바로 사귀기로 했고

지금은 딱 한달 반째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아니 근데 너무 빨리 사귀고 너무 빨리 공개하는거 아닌지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래도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은 사귀면 좀 몇달간은

어찌될지 모르니 조용히 사귀던데 감스트는 그런것도 없네요

하긴 그러다가 헤어지면 헤어진건 또 그걸로 컨텐츠가 되어서 그런가.

감스트 말로는 "데이트 하다가 핫도그 집에 갔는데

초등학생이 날 알아보면서 감스트형 여자친구 잇었어요?하더라"고..

어디를 가도 계속 알아보기 때문에 공개를 했다는 설명 같은데요. 

그나 저나 방송중에 딥키스 뽀뽀 까지..ㄷㄷ 대박인데요.

뚜밥도 열애설 관련해서 입장을 밝히더라구요.

"열애사실을 빨리 안밝힌 이유가 있었다"라고요. 

근데 빠른데.. ㅎㅎ 뭐 사람마다 기준은 다르겠죠. 어쨌든.

 

[스폰서광고]

"결혼할거 아니면 얘기 안하는게 낫다 생각했다.

아니면 전남친 전여친 꼬리표를 계속 달고 살아야 한다.

열애중에도, 이간질도 많이 당한다. 그래서 서로

단단히 결속되었을때 밝히려고 그간 미뤘다" 라고도 하는 뚜밥.

 

두사람은 키스만 한게 아니라 커플링도 공개하고, 

커플 니트도 입고 그야말로 연인들이 하는 애정행각들을

다 보여주더라구요. 일단 뚜밥도 여캠이긴 하지만

막 일반적 아프리카여캠들 별풍유도 벗방 춤방 이런건 아니고

배틀그라운드 배그, 스타크래프트등 게임방송 위주더라구요. 

그간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김인직 감스트..

이제는 좋은분 만났으니 행복하게 오래오래 연애하고

조만간 더 좋은 소식 결혼소식 들을수 있길 ~

이제 나이도 딱 결혼하기 좋은 나이네요 ㅎㅎ 

 

bj잼미 자살, 뻑가의 페미몰이 남혐 조작 때문? 잼미 엄마도 극단적선택

감스트 실종, 스토커 괴한에 당해서? 크로마키 뇌진탕 후 휴방한 이유가..

허지웅 감스트 저격 "손흥민 선수에 욕 답답, 책임감 가져야" 도티 라디오

대도서관 철구 저격 "그 BJ에 그 시청자 수준, 웃통까고 우유부으면 돼"

허지웅 철구 두둔 "부모죄 대물림 no, 부끄럽지 않은 부모 되길" 외질혜 반응?

bj고은 임신, 별풍선 1등 열혈팬 회장과 속도위반? "성별은 딸" 결혼 예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