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범하고 무난해서 안튀고 기억에 안남는거보다야

아이돌 연예인들은 좀 희한해도 튀는게 중요하죠

얼마전 엔믹스, 스테이씨의 운동화 리폼 의상을 보면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라는 연예계의 격언이 떠오르는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뉴발란스 운동화 리폼 의상..

근데 엔믹스의 이 신발 의상이, 사실 알고보니

디자이너 작품의 표절이라면?

에스파가 한창 카피 표절 논란난거 욕할 입장이 못되겠죠.

sm처럼 jyp도 대기업 대형 기획사인데 말이죠. 

 

보시다시피. 엔믹스 코디 스타일리스트가 만든 의상은

사실은  Cierra boyd라는 디자이너의 작품을

카피한듯한게 확인이 되었어요. 

 

[스폰서광고]

이 브랜드는 Frisk me good 라는 이름이고

업사이클링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양한 운동화를 의상이나 패션 소품으로 활용하는. 

 

엔믹스 코디 스타일리스트 인스타에요.

Frisk me good fksms라는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았다 라고..

아니 이건 영감 받은게 아니고 표절이죠;; 

 

그렇다면 운동화 리폼을 더 먼저 공개한 스테이씨는?

아이러니하게도 스테이씨의 의상은 Frisk me good 브랜드에서

구입한 의상이라고 해요. 중소기업은 돈주고 사는데

대형 그룹은 돈한푼 안내고 표절하는 아이러니 ㅎㅎ

 

[스폰서광고]

돈이 없는것도 아닌데 사서 입히지.. 스테이씨와

여러모로 비교되네요. 스테이씨 팬들도 짜증날듯. 

영감받는다는 말과 카피한다는 말은 다르지 않나요

노골적으로 저게 도둑질이죠. 중국욕할게 못됨.

Frisk me good 이 브랜드와 엔믹스는 합의를 본건지 모르겠네요

선표절 후합의가 요즘 트렌드이긴 한데..

사서 입힐 여력 안되는것도 아니면서 엔믹스에 표절 묻히다니..

스테이씨는 중소회사인데도 합법 구매 착용하는데.. 

엔믹스 의상은 별로지만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하다고 생각한 팬들 많을건데, 그게 오리지널이 

있는 카피제품이라면 말이 다르겠죠. 여러모로 실망이네요. 

 

테이씨 윤 운동화 의상, 찐으로 아디다스 스니커 신발? 코디 의상 논란 

엔믹스 센터, 규진 지니에서 설윤으로 교체한 이유? "일반인 비쥬얼" 혹평

엔믹스 설윤 데뷔전 과거 사진 & 인성, sm 연습생 에서 jyp로 이전? 과사 졸사

엔믹스 표절 정리 "팬덤명 엔써, 나침반, 해적왕 컨셉" 화난 에이티즈 팬들

jyp 신인 여자 아이돌 엔믹스, 에이티즈 해적왕 컨셉 표절 논란?

엔믹스 운동화 리폼 의상, 스테이씨 신발 무대의상 표절? 에반게리온 느낌나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