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yp 미쓰에이 출신 배수지와 YG의 블랙핑크 로제.

두사람은 일단 소속사도 다르고, 활동 시기도 겹치지 않고,

나잇대도 다르고 딱히 통한다 싶은 부분은 없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스타그램이 둘이 너무 공통점이 많아서

오죽하면 럽스타라는 말 까지도 나오는데요. 

로제와 수지, 수지와 로제. 두사람의 친분은? 

로제 인스타와 수지 인스타 보신분들은 두사람이

같은 장소에 자주 방문한다는것을 아실텐데요.

이게 우연일까요?

왼쪽이 로제 인스타그램 오른쪽은 수지에요.

딱봐도 같은 장소죠. 혹시 둘이 같은 동네 주민인가?

참고로 수지는 논현동 아펠바움에 살거든요. 

 

[스폰서광고]

찾아보니 블랙핑크는 숙소생활을 하고있고

한강밤섬사이 168.15㎡에 사네요. 평수로는 50평. 

정말 수지 로제는 남녀였으면 럽스타 났겠네요

동네주민도 아닌데 같은곳을 넘 자주가서 ㅋㅋ 

밤섬자이랑 아펠바움 거리는 차로도 30분은 걸리는데.

화려한 꽃밭속의 로제..그리고 그 꽃밭을 찍은 수지 ㅋㅋ

반대로 말하면 이렇게 같은 공간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럽스타그램 증거로 빈약하고 흔한것인가..싶기도 하네요.

하지만 이런 빈약한 증거들이 모여서 대부분 연예인 아이돌

열애 스캔들 증거가 되는일이 많기도 했어가지구. 

요 포스팅들도 재미나네요.

두사람 다 크롭탑을 입었고 'let's be happy' 라는

멘트를썼더라구요. 둘이 친한가 해서 봤더니

그건 아니고 전부 우연이래요.

 

[스폰서광고]

첨엔 로제 수지 의외의 친분이다 혹시  패션위크 같은

해외 패션쇼에서 만났나 신기하네..이렇게 생각했는데 ㅋㅋ 

팬들중에서도 로제 수지 박미선 렌즈끼고 보는분들 은근 많더라는. 

off to YSL 이라는 멘트 그리고 off to paris 라는 멘트..

둘다 또 비행기 안에서 찍은 사진이고 둘다 정면 안보는것도 ㅎㅎ

둘이 취향이 비슷한가요? 로제랑 수지 인스타 맞팔도 아니던데.

 

블랙핑크 제니 언더붑 패션, 파격 밑가슴 노출? 크롭티 브랜드 패션위

블랙핑크 컴백? 신곡 제니 목소리 실수로 유출한 전소미 인스타 라이브

윤주 샤넬 화보 "제니 보고 있나" 도발? 블랙핑크 팬들 인스타 테러중

수지 신곡 새틀라이트, 프라우드먼 모니카 콜라보? 4년만의 가수 활동

스타트업 수지 가방 논란, 까진 구두엔 매직칠하면서 500만원 명품 디올백?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 "3년 사귀다 바람, 문란한 사생활 댄서 bj 지인까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