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넷플릭스 컨텐츠가 흥하는 반면 이런일도 있네요

넷플릭스 "마스크걸" 촬영팀이 최근 갑질 만행을 저질렀다고 하죠?

인기웹툰 원작이라 팬덤도 있을건데, 왜 그런짓을 하는지.

 

먼저.. 넷플릭스에서 제작중인 마스크걸에 대한

간단한 정보부터 소개해볼게요. 캐스팅은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이 확정된 상태에요.

모미가 성형을 해서 얼굴이 바뀌다보니 여주도 두명인듯. 

일단 개봉은 내년 6월목표로 촬영중이라고 한데

감독은 김용훈.. 미술은 류성희(올드보이, 아가씨, 살인의추억 감독).

미술 류성희 님이 워낙 대단한 분이니 아마 미장센도 기대해도 될듯?

 

[스폰서광고]

근데 그런 멋진 장면을 찍기 위해서는 촬영소품도

아무래도 많이 필요하겠죠. 문제는 촬영을 다 한후

그런 촬영 소품과 찌끄레기 쓰레기등을  치워야하는데

마스크걸 팀은 뒷정리를 못했다는거죠.

밤 늦은 시간 11시에 촬영을 시끄럽게 한것도 민폐죠

그것도 동네 주택가 이런곳에서 다들 잘 시간인데..

고현정이나 안재홍이 촬영장에 있었는지는 나와있지 않네요. 

눈이온듯 석회가루 범벅 ㅋㅋ 아니 뿌렸으면 쓸었어야죠..

석회가루 뿐만 아니라, 무슨 장면을 찍은건지 깃털조각까지

온갖데 박혀있었다고 하네요. 뭐 천사 연출이라도 하나? 

 

[스폰서광고]

또한 그런 촬영소품도 모자라, 스탭들이 피운듯한 담배꽁초와

담배곽등의 쓰레기까지..아.. 담배폈으면 골목에

가래침도 많이 뱉었겠네요. 상상만해도 불쾌한.

뭐 촬영장소로 유명해지면 좋은거 아니냐 하는분도 계시지만

마스크걸 촬영장소로 유명해져봤자 장사하는 사람 아니면

거기 사는 사람들은 좋을거 하나 없죠 

그리고 그게 지역홍보 되는것도 아니고 그냥 넷플 드라마이고요. 

 

논란이 커지자 현재 넷플릭스 마스크걸 촬영팀에서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띄우고, 가서 쓰레기랑 다 치우고 갔다고 하네요.

기사가 나야 사과를 하는 모양새가 썩 보기좋진 않은..

 

씨엘 인스타그램, 상체 누드 쩍벌 포즈? "목욕탕 vibe" CL노출의 역사

돌싱글즈 외전 이다은 "전남편 절연, 딸 안보기로" 윤남기 재혼 앞두고 3일 운 이유

창정 동상이몽 18살 나이차 서하얀, 첫째 아들과는 15살 차이? 애5명 양육 근황

중국 축구선수 우레이 "손흥민은 내 라이벌, 내가 외국에만 나갔어도.." 망언

박군 한영 결혼 발표, 팬들이 돌아선 이유? "춘향이 미투 사건"

쯔양 살안찌는이유, 충격 건강검진 결과 "위 사이즈 모양, 일반인과 비교하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