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1살 연하 프로골퍼와 결혼후 세아들을 낳았던 임창정.

다들 아시다시피 김현주 씨와 이혼을 했고,

그 뒤로 승무원 스튜어디스 출신 서하얀과 결혼을 했죠?

18살차이 아내와 결혼생활을 최근 동상이몽 통해서 공개를 했는데요. 

벌써부터 핵꿀잼 예상각이죠. 역대  최강 난이도라는데

그도 그럴것이 이 부부가 참.. 독특한 점이 많더라구요. 

일단 나이차도 나이차고 아이도 너무 많고.. 세대차이까지 난다는데 ㅋㅋㅋ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결혼생활 최초공개

물론 생활하는 살림집도 공개가 되지요. 참근데 들을수록

대단하긴 대단하더라구요. 임창정이 아무리 슈퍼스타지만.

 

[스폰서광고]

일단 나이차가 18살인데, 전부인도 11살 차이지만

이번 아내는 솔직히 18살 차이면 부모자식 뻘도 가능하거든요.

그쯤되면 세대차이라는 말이 나오는것도 당연. 

그뿐만이 아니죠. 아내 키가 176cm라고 해요. 엄청 크죠.

임창정 말로는 본인보다 부인 키가 5.9cm나 크다고..

임창정 본인 키가 170cm이니.. 엄청 큰키네요 여자치고. 

또한 전부인 사이 슬하에 아들이 셋이나 있었는데

지금은 다섯이 되어버린 상황. 아들 둘만해도 육아 헬인데

아들이 셋.. 아들이 다섯? 미쳐버리죠. 

 

[스폰서광고]

솔직히 이정도 되면 전문 육아 도우미 헬퍼 

가사일헬퍼 등등 사람 많이 부려야 하는데, 물론 임창정이

돈이많으니 사람쓰는거야 당연하겠지만, 사람 써도 힘들듯요.

입주가사도우미 아닌이상 퇴근을 할것이고 도우미 베이비시터들도

명절엔 집에갈것이고 주말엔 쉴거 아니에요. 

그나마.. 좀 아이들이 많이 커서 다행이라 해야할지.

장남이 2006년생, 둘째 2008년생, 셋째 2010년생.

넷째 2017년생에 막내가 2019년생. 

이집도 아들피가 쎄네요. 아이 성별은 보통

남자쪽 집안내력 따라가더라구요. 

첫째가 06년생이면 17살이니 이제 고1이겠네요.

서하얀이 91년생이니까 32살.. 나이차가 헐..ㅎㅎ 

15살 차이면 임창정과의 나이차 보다 더 작네요 ㅋㅋ

 

임창정 코로나 백신 미접종 , 이지훈 결혼식 축가? 애 다섯, 술집 운영하면서..

임창정와이프 서하얀 "집안일 1도안해, 이사4번도 혼자..아들 5명 독박육아"

뽕숭아학당 논란, 선미 삼각관계에 안전관리 제로? 임창정 팩폭

이승기 팬, 성북동 집 앞에서 이다인 결혼 반대 트럭 시위? "몰랐다면 알려줄게"

이즈 이어폰 논란, 대중 무시? "곡 모니터링, 대중용 저가 유선 이어팟 써"

이연복 셰프 과거, 신내림 엄마 & 건달 조폭 어울렸던 파란만장 인생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