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90년 배우 데뷔후, 1995년 이미나에게로 라는 노래로

가수 데뷔를 한 임창정. 연기와 노래 두마리 토끼를 잡은

만능 엔터테이너이고, 최근에는 18살 연하의

서하얀과 결혼을 해서 아들 5명과 함께 살고있다지요? 

서하얀과 결혼한게 2017년이고, 서하얀과 슬하에

두아들을 낳고, 전처와의 세아들이 토탈 5명!

그것도 딸은 하나도 없고 아들이 5명이라.. 진짜 서하얀이

육아와 양육이 힘들것 같은데요

심지어 독박육아를 한다고 해서 논란아닌 논란이 일어났네요. 

 

최근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출연한 임창정.

한때 제주도 생활 하기도 했으나 현재는 정리하고 일산 생활중이죠

아이가 5명이라 같이 케어하고 싶지만 그럴수 없다는데요.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집에서 아이들 케어하면 돈을 못벌고,

얼굴만 보고 손가락을 빨아야 한다는게 그 이유. 

아이들에게 더 잘해주고 싶어서, 아내가 독박 육아를 한다는데 흠.. 

근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아내 생일날을 까먹고

심지어 생일날 혼자 골프치러 갔더라구요. 심지어 그 골프 약속을

한달전에 미리 잡아놓은 약속이래요.. 한달전부터

골프칠건 생각하고, 한달전에 아내 생일은 기억도 못했나봐요.

골프치고 있는데 아내 서하얀 전화와서 울었다고 하죠 ㅠㅠㅠ 

진짜 남편으로서는 빵점짜리 남편인것 같아요. 

임창정 역시 "아내가 만날수 있는 남자중 나는 꼴찌다.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할거냐고? 난 아내와 결혼 못할것 같다"

이런말을 하기도 했어요. 뭐 그럼에도 아내 말로는

본인한테는 임창정이 1등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스폰서광고]

근데 진짜 집안일 1도 안해서.. 이사를 4번 하는것도

임창정은 관여안하고, 아내가 혼자서 4번이나 했다고 해요

진짜 서하얀님 대단하네요. 물론 임창정이 돈 잘버니까..

어차피 포장이사 업체 시키면 알아서 다 해주긴 하지만요. 

그나 저나 첫번째 부인이랑 이혼할때, 첫째랑 둘째는

임창정이 키우고, 셋째는 전부인이 키우기로 한걸로 아는데..

심지어 그 과정에서 셋째 아들이 임창정 친자 아니다더라 하는

루머가 생기기도 햇었죠. 그 이유로 이혼했다 뭐 이런..

임창정 그때 화나서 막 고소도 하고 세아들 다 친자검사도 한걸로 알아요.

여튼 만삭일때도 아내가 위험하게 대신 운전한걸로

욕먹기도 한 임창정인데.. 부인이 괜찮다면야 남들이 뭐라할순 없지만

아주 멋진 남편이거나 멋진 아빠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골프치러 갈 시간에 아내 도와서 아이들과 놀아주고 하면 좋을텐데..

 

뽕숭아학당 논란, 선미 삼각관계에 안전관리 제로? 임창정 팩폭

이승기 팬, 성북동 집 앞에서 이다인 결혼 반대 트럭 시위? "몰랐다면 알려줄게"

이즈 이어폰 논란, 대중 무시? "곡 모니터링, 대중용 저가 유선 이어팟 써"

이연복 셰프 과거, 신내림 엄마 & 건달 조폭 어울렸던 파란만장 인생사?

김상중 사기결혼 오세정 이혼, 파라다이스 딸 전우경 재혼? 방탄소년단 뷔 여친인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