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뱅의 메인래퍼 리드댄서이자 솔로 활동까지,

해외 투어 콘서트 등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다가

군대 입대후 제대. 요즘은 상대적으로 참 조용한 지드래곤이죠?

그 뒤로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까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지드래곤은 지드래곤이구나 싶은데요. 

그런 지드래곤이 최근 가족사진을 SNS에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아시다시피 지드래곤은

아버지 권영환 / 어머니 한기란/ 그리고 누나 권다미 

이렇게 4인가족이었는데요. 

그리고 누나 권다미는 배우 김민준과 결혼식을 올렸지요 ㅎㅎ

그래서, 가족 구성원이 4명에서 5명으로 늘어난 모습이에요.

참고로 권다미는 1983년생이고, 김민준은 1976년생으로 올해 46세에요.

누나랑은 7살 정도 나이차가 나네요. 

 

[스폰서광고]

권다미 김민준이 결혼식을 올린게 아마 2년전,

2019년 10월인걸로 아는데.. 결혼식 올린지 딱 2년만이네요

이제는 뭐 저렇게 있어도 가족같고 잘 어우러지네요. 

 

매형 김민준과 누나 권다미의 결혼식.. 뭐 당시 큰 화제였죠.

권다미 역시 패션 브랜드 런칭하고 영국매체에서

"세계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인 500명"에 들기도 하는등 

열일중이었고요. 또 GD빨도 무시 못하니 팬들이 많이 구매해주고.

 

 

지드래곤과 김민준은 매형과 처남 사이로 같이

프랑스 파리 패션쇼에 초청받아 가기도 하고..

지드래곤이 워낙에 누나랑도 사이좋았어서 매형과도 잘 지내는듯. 

 

[스폰서광고]

그리고 권다미가 오픈했던 청담동 명품 편집샵 이름도

지드래곤이 직접 지어줬다고 했을 정도라고 해요. 

군대에 있을때도 누나한테 선물도 챙겨서 보내주고. 

가족들이 진짜 전부 멋쟁이인것 같은 지드래곤 가족들..

특히 아버지가 굉장히 힙하시더라구요. 지드래곤은

뭘 입어도 골무를 머리에 써도 잘생기고 옷빨이 잘받는듯

머리가 작고 어깨가 넓어서 그런가 키가 작아도 힙하네요. 

부내나는 집안.. 지드래곤 집안은 누나도 지드래곤과

많이 닮은 인상이라 지드래곤 1. 지드래곤2 이런 느낌도 있어요 ㅋㅋ

어머니 생신이라고 다들 차려입고 생일파티 한듯한데 보기좋네요. 

 

 

88년생 수익 1등, 지드래곤 아니고 현우진 1타 강사? "세금만 120억"

빅뱅 승리 근황, 공식 페이스북에 5인 완전체 사진 업로드.. 탈퇴 취소?

빅뱅 대성 유튜브, 뺑소니 사망 교통사고 이후 근황? 호랑이 조교 디플

빅뱅 탑 태극당 "부모님 첫만남 빵집, 저는 서른다섯살..' 블랙카드 탄생후기

악동뮤지션 재계약 "은퇴하면 했지 탈YG 절대 못해" 와이지 불매 안해?

빅뱅 탑 근황, 블랙핑크 딥페이크 영상 인스타 업로드..와이라노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 부부, 90억 빌라 옆집 이웃사촌?

지드래곤 강아지 "샤페이 가호" 동물학대? 포천 펜션 방치된 개 발톱 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