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10월 27일 날짜로 노태우 전 대통령이 별세를 했죠.

뭐 여러가지 공과가 있겠으나 노태우 전 대통령은

전두환과 함께 광주 사태의 책임자로 지목이 되어왔는데요

죽기전에 유언으로 나를 용서해달라 내가 잘못했다

뭐 이런 내용을 남긴것도 화제죠? 

때문에 노태우 장례식을 국장으로 치르니 마니 하고있는데요

광주 피해자분들 연합측에서는 "전두환과는 다르게

노태우 전대통령은 꾸준히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셨다

국장을 한다면 반대하진 않는다. 전두환과는 다르다" 라고 밝히기도 했죠

아울러 노태우 장례식장에 등장한 sk 최태원 회장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최태원 sk그룹 회장.. 최태원 회장은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남편이기도 하지만

사실 두사람이 별거한지는 오래되었고, 이혼 소송 중이죠?

 

[스폰서광고]

최태원 회장은 현재 다른 여자, 어린 여자와 살고있고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불륜 상간녀와의 라이프를 꺼리낌없이 밝히는 중인데요. 

유태오 니키리, 최태원 sk 회장 인스타 절친? 사랑꾼이 불륜남녀와..

유태오와 니키리가 절친인게 들통나기도 했었죠.

참 어려운 자리에요. 그런가 하면 재미있는 사건도 있었죠.

전 총리이자 전 미래통합당 대표인 황교안이

"노무현 대통령은 6.29선언을 통해 민주화의 길을 열었다"

라는 실언을 하기도 ㅋㅋㅋ 무슨 취중진담도 아니고 조문진담?ㅋㅋㅋ

다들 마음속으로는 알고있긴 한가보네요 ㅋㅋㅋ 

 

사람 아무리 웃기려 해도 소용없는게

망신살 타고난 놈은 못이긴다더니 ㅋㅋㅋ

황제의전에 이어 노태우 노무현 헷갈리기라니..ㅋㅋ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기자중에 말도안되는 질문을 한 기자도 등장. 

YTN기자가 최태원에게 "고인 노태우와 인연이 어떻게 되나"라는

질문을 했고 최태원은 "허허허"라고 대답을 했죠. 

최태원이 노태우 사위이고, 노태우 딸과 결혼해놓고

바람나서 다른 여자랑 살고있는데. ㅋㅋㅋㅋ 

그와중에 네 저는 고인의 사위입니다! 라는 대답을 듣길 원하신건지 ㅋㅋ

듣자하니 기자들 단체 채팅방에서 미리 질문을 모아서 취합하는데

풀방에서 취합된 질문중 하나라나요. 

기자들 사이에서도 비판이 나왔어요. 아무리 그래도 정치부 기자가

최태원과 노태우 관계를 모르냐고. 아무리 저연차 나이어린 기자라도.

기자들 우리 업계 수준이 이렇게 떨어졌냐며 자조를 했다는 후문..

 

유태오 니키리, 최태원 sk 회장 인스타 절친? 사랑꾼이 불륜남녀와..

이수만 재산 50억 증여한 조주희 누구? 17살 연하 외신기자 연인.. 지젤 이모!

현영 근황, 송도 럭셔리 하우스 공개? 남편 직업 재산 금융계.. 최배달 자손

지드래곤 최근 근황, 가족사진 공개.. 나 권다미 매형 배우 김민준 + 엄마 아빠

헤이즈 이어폰 논란, 대중 무시? "곡 모니터링, 대중용 저가 유선 이어팟 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