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릿우먼파이터 마지막방송이 이번주 화요일 엊그제

드디어 대망의 막방을 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죠

우승자는 허니제이 홀리뱅.. 그리고 2위 아이키 훅!

그외 다른 8팀의 모든 댄서들이 많은 사랑 받았는데요. 

그중에, 웨이비 수장, 웨이비 리더 노제 과거 사진이

밝혀지면서 잔잔하게 화제가 되고있네요.

노제는 연예인 뺨치는 예쁜 외모로, 카이 음 백댄서 시절부터

연예인 못지않은 많은 인기를 누려왔었는데요. 

3년전이면 과거라고 하기는 그렇게 먼 옛날은 아니고..

여튼 얼마전? 이라고 해야할까요. 무신사에서 모델 활동을

했는지 무신사 모델 사진들이 여러장 남아있는게 발견됨.

 

[스폰서광고]

근데 이런 과거 사진 발견될때마다 팬들이 새삼 대단해요

아니 이런걸 어떻게 알고 찾아낼까? 하는 생각요.

그런가 하면, 노제 지금 모습과는 사뭇 다른 느낌인것도 재밌네요. 

이땐 또 약간 통통한듯 얼굴이 동글한 느낌?

하지만 특유의 통통한 입술이나 고양이상 눈매는 그대로.

요땐 살짝 살찐고양이 느낌도 나네요 ㅋㅋㅋ 

그런가 하면 다시 살이 홀쪽하게 빠져서

스투시 롱 슬리브 티셔츠에 타미힐피거 언더웨어

그리고 나이키 운동화를 맞춰입은 패션피플 패피 모습 ㅎㅎ

 

[스폰서광고]

과거사진 발굴된건 좋지만 조금 아쉬운게 찐과거 사진이 아니란거?

대부분 2018년 2019년 사진이라.. 그리고 점점 

힙해지는게 보이는것도 재밋네요 ㅋㅋ 

이때 얼굴은 뭐 스우파 출전때 노제 얼굴과 거의 똑같은?

노제가 진짜 새삼 이쁘긴 이쁘네요.. 스우파 통해서

제일 팬덤 많이 모은게 노제 모니카 같은데..

근데 또 대중적인 인기는 아이키 허니제이가 넘사죠. 

비록 스우파는 끝났지만, 개인활동, 광고, 예능

많이 해주고, 또 본업인 웨이비 댄서로서도 열일 해주길..

노제는 진짜 가수 데뷔 안하는게 신기하네요.

이정도면 아이돌 해도 될건데. 

 

스우파 프라우드먼 탈락, 엠넷 차별? 굿바이 영상 제외, 분량 악편..모니카 밉보였나

스우파 모니카 선상파티 드레스, 알고보니 쿠팡 18900원 속옷 슬립?

스우파 프라우드먼 악편 정리, 모니카 립제이 제작진과 불화? 계속 편집당하네

코카엔버터 제트썬 인성 "YGX 머리할 시간에 연습좀" 리헤이 남친 넉스 막말 논란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 "스우파 리정 YGX 투표좀" 공정성 논란 해외팬덤 동원?

스트릿우먼파이터 리헤이 남자친구, 크럼프 댄서 넉스? 인스타 핫한 커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