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스트릿우먼파이터 하면 참 안좋은 논란들만 터졌죠?

로잘린 인성 논란에, 레슨비 먹튀 협찬상품 먹튀 논란..

엠마의 소속사 계약 문제 논란.. 지각 논란 등등.

그러던 차에. 이번에는 훈훈한 소식인데요. 

스우파 출연중 코카N버터 팀이 있고, 코카엔버터 팀의 수장은

바로 다름아닌 리헤이! 그런 리헤이 남자친구가 공개되면서

아주 큰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댄서 리헤이 답게

남자친구 역시 댄서분인데요. 

오..쇼미 출연했던 래퍼 이케이 옆에 노란머리 분이 리헤이 남친?

이케이(EK)는 MBA 크루인걸로 아는데 혹시 남친분도

엠비에이 소속이신가요? 찾아보니 크럼프댄서 크럼퍼 라고. 

 

[스폰서광고]

 

 

국내에서 손꼽히는 크럼프 댄서 넉스 라고 하는데요..

본명은 박찬규. 참고로 리헤이는 이혜인이에요 ㅋㅋ 이혜인에서 리헤이가 나온.

근데 넉스 리혜이 진짜 오래동안 사귀었다고 하더라구요.

 

반려견도 같이 두마리 키우고 있다고 하는거 보면

실제적인 부부? 혹은 동거중일수도 있겠네요 사실혼 같은..

스우파 5차미션 맨오브우먼 미션 덕에 알려졌죠. 

넉스는 현재 "뱅갈댄스 아카데미"라는 댄스 학원을

운영중이라고 하고요.  리헤이 제트선 역시 강사로 활동중..

연신내 출구 근처 언급하더니..역시네요. 학원은 갈현동에 위치한. 

 

[스폰서광고]

 

근데 남자친구 넉스가 중앙대 문헌정보학과 졸업이던데,

나름 공부도 잘하신것 같은데요? 크럼프 댄서면 공부는

안할줄 알았는데 ㅎㅎ 글구  프라임킹즈에서도 활동했고

댄싱나인 김태현과 함께 활동하기도 하고. 

 

리헤이와 덩치차 덩케 넘나 케미 오지네요.. 

너무나 아름다운 한쌍의 커플. 넉스는 유튜브도 운영중이라고 하니

리헤이와 넉스에게 관심있는 분들은 유튜브 채널 구독도 추천. 

 

댄서 노제 몸값, 200만원에서 1억 5천? cf 광고 10개 = 연봉 15억 스우파 웨이비

스우파 댄서 엠마 인성 메가크루 헬퍼 폭로 "지각, 연습불참.. 댄서 하대까지" 로잘린 태도 논란

스우파 원트 엠마 소송 "걸그룹 준비중 전속계약 파기" 제이블랙 소속사 연습생 과거?

로잘린 먹튀 네번째 폭로 "협찬? 태도가 나빠서 착용샷 못올리겠다" 인성 논란 또!

스우파 모니카 꼰대 인성 무례 논란, 노제 가스라이팅 꼽주기? tmi뉴스 해명

스우파 원트 로잘린 논란, 엑소 백현 나페스 유사연애 & 팬들 꼽주기 인성?

스우파 원트 로잘린 "예리 춤 못춰, 댄스 잘하는 비걸은 없다" 인성 논란? 립제이 뒷담화 과거

스우파 립제이 로잘린 "제자가 선생 뒷담화 욕해" vs "오해, 춤 대결로 풀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