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릿우먼파이터 최후의 승자는 노제인가요.

최근 노제의 인기가 아주 장난이 아니라고 하죠?

스우파 웨이비 크루는 이미 탈락한지 오래인데..

사실 그런거랑 실제 인기랑은. 큰 상관은 없나 봅니다. 

 

대단한 소식이에요. 불과 2달전만해도 무명이었는데,

2달전만해도 몸값이 200만원밖에 안되었다는데.

그런 노제가 지금은 1억5천만원으로 몸값이 뛰었다고 하죠? 

그야말로 CF계의 신데렐라죠..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연후

웨이비 팀의 수장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줬던 노제.

비록 1순위로 탈락을 하긴 했지만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노제는 헤이마마 안무를 직접 짜기도 하고

덕분에 아이돌 연예인 개그맨 가수들 사이에

hey mama 챌린지 열풍까지 불었어요. 지금껏

아이돌 연예인들 헤이마마 춘것만 10개는 더 본듯. 

사실 노제 떡상이 그렇게 놀랍지는 않았던게..

노제가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연 댄서중 비주얼로는 1등이죠

댄서치고는 이쁘다 수준이 아니라, "왜 연예인 아이돌 안해?" 수준인지라..

이정도면 걍 본인이 원해서 댄서하는거지,

절대로 아이돌 못해서 댄서하는건 아닌것 같은..

직업에 귀천은 없다지만, 댄서들 보면 아이돌 데뷔조 실패해서 하는 경우도 있고요

반대로 댄서 하다가 연습생 되어서 아이돌 데뷔하는 경우도 있죠. 

스우파 출연 댄서들의 인기는 이미 노제가 아니더라도 증명된바 있죠

아이폰 13프로 광고 보셨나요? 13pro 광고는 각 두편인데,

각각 프라우드먼 모니카, 립제이가 춤을 춰요. 

 

[스폰서광고]

물론 아이폰 광고는 대부분 단발성이고.. 여러명 나눠서 해서

그렇게 크게 뇌리에 깊숙히 각인되는건 아니라지만

그래도 아이폰의 플래그쉽 모델의 CF광고를 찍는다?

댄서로서는 대단한 영광인거고 이례적인 일이죠.

이제껏 백댄서가 광고 찍는 일이 거의 없었으니까요. 

노제는 그런데 모니카 립제이 보다 더 대단하네요.

현재 9개 cf를 체결했다 하고요, 9개의 시에프는

한명의 모델이 법적으로 소화 가능한 최대 마지노선이래요.

식품, 화장품, 패션 등등.. 이제 노제 cf 쏟아지는걸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ㅎㅎ

혹시나 그간 노제가 찍은 광고가 있나 싶어 찾아보니 없는거 같고

팬들, 노제여보단이 만든 지하철 광고만 있네요.ㅎㅎ 웨이비 라는

팀명에 걸맞게 파도치는 바다에 노제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듯.

 

스우파 댄서 엠마 인성 메가크루 헬퍼 폭로 "지각, 연습불참.. 댄서 하대까지" 로잘린 태도 논란

스우파 원트 엠마 소송 "걸그룹 준비중 전속계약 파기" 제이블랙 소속사 연습생 과거?

로잘린 먹튀 네번째 폭로 "협찬? 태도가 나빠서 착용샷 못올리겠다" 인성 논란 또!

스우파 모니카 꼰대 인성 무례 논란, 노제 가스라이팅 꼽주기? tmi뉴스 해명

스우파 원트 로잘린 논란, 엑소 백현 나페스 유사연애 & 팬들 꼽주기 인성?

스우파 원트 로잘린 "예리 춤 못춰, 댄스 잘하는 비걸은 없다" 인성 논란? 립제이 뒷담화 과거

스우파 립제이 로잘린 "제자가 선생 뒷담화 욕해" vs "오해, 춤 대결로 풀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