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옷이 날개라는 말도 있지만, 반대로 사람이 옷을 살리기도 하죠.

이번에 모니카 선상파티 슬립이 엄청 화제가 되었는데..

원 제품을 보고나니 옷이 무슨 소용인가 싶네요.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몸매인것을...

화제가 되었던 드레스는 바로 이것. 스트릿우먼파이터

최근 회차에서 크루들끼리 선상파티를 했고, "맨오브우먼"이라는

미션으로, 남자 크루원, 헬퍼들을 소개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때 "선상파티"라는 컨셉에 딱 맞게, 끈으로 된 롱 원피스를

입고온 모니카의 의상이 진짜 크게 화제가 되었어요.

모니카의 분위기에도 딱 맞고, 너무 이쁘기도 해서요.

 

[스폰서광고]

그래서 팬들이 모니카 트위터 계정등 SNS 계정으로

이 드레스 어디꺼냐 물어봤나봐요. 손민수하고

따라 사서 입으려고 물어본것 같긴 한데 ㅋㅋ 

그런데.. 모니카 대답이 넘 웃기고 의외네요

"이거?? 이거는 쿠팡" 이라는 모니카 .. 와...

진짜 어디 명품 드레스인줄 알았는데 쿠팡이라고? 

그냥 끈만있는 긴 슬립이고 심지어 원피스도 아니고

그냥 속옷 슬립이더라구요 ㄷㄷㄷ 이걸 옷으로 소화해낸..

이럴때 현타오죠. 비싼옷이 뭔 소용이냐 싶고요.

 

[스폰서광고]

심지어 이 슬립 가격은 18900원..ㅋㅋㅋ 로켓배송인가요?

배송비빼고 만팔천구백원 ? 무료배송? ㅋㅋㅋ 

가시여우 맥시 롱슬립 이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네티즌들 반응도 대단하네요 "댄서들 돈 없다 ㅠ"

"저거 품절 되었다더라" "걍 슬립 아니고 넘 야하다"

"얼굴때문에 비싸보이는 효과" "만팔천원 에바"

"고급스러웠는데 대박이다" "모델이 달라서 그런듯"

"최소한 H&M이나 자라일줄 알았다' 등등..

확실히 얼굴 덕 본 댄서 1위를 다툴만하네요.

노제와 모니카가 정말 외모 때문에 팬이 많이 붙었죠.

얼굴이 드라마틱하고 턱선이 진하고 딱 여자팬들이 좋아할 상이죠

진서연 김서형 그리고 모니카까지 그 계보를 잇는..

 

스우파 프라우드먼 악편 정리, 모니카 립제이 제작진과 불화? 계속 편집당하네

코카엔버터 제트썬 인성 "YGX 머리할 시간에 연습좀" 리헤이 남친 넉스 막말 논란

스트릿우먼파이터 리헤이 남자친구, 크럼프 댄서 넉스? 인스타 핫한 커플

스우파 댄서 엠마 인성 메가크루 헬퍼 폭로 "지각, 연습불참.. 댄서 하대까지" 로잘린 태도 논란

스우파 원트 엠마 소송 "걸그룹 준비중 전속계약 파기" 제이블랙 소속사 연습생 과거?

스우파 모니카 꼰대 인성 무례 논란, 노제 가스라이팅 꼽주기? tmi뉴스 해명

스우파 원트 로잘린 "예리 춤 못춰, 댄스 잘하는 비걸은 없다" 인성 논란? 립제이 뒷담화 과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