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먹방 유튜버 하면 빼놓을수 없는 이름 쯔양.

요즘 히밥 입짧은햇님 다양한 먹방 유튜버 있지만

약간 원조 먹방 유튜버 하면 밴쯔나 쯔양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그런 쯔양이 최근 건강검진을 받았다고 하죠.

아무래도 일반인 대비 너무 많이 먹기도 하고요

과식 뿐 아니라 곱창 대창등등 건강에 좋지않은

기름진 음식을 한번에 집중적으로 먹어서 좀 걱정스러웠는데요.

쯔양 나이가 어리고 젊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건강이 DNA 유전자로 타고난건지, 건강검진 결과가

상당히 놀랍더라구요? 역시 먹방 아무나 하는게 아닌건지.

정말 쯔양 살 안찌는이유 .. 건강검진 보니 이해가 가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쯔양에 대한 간단한 정보도 정리해볼게요

1997년생으로 나이는 26세, 뒷광고 논란으로 한차례

은퇴선언하는 논란도 있었으나 현재는 잘 컴백한 상태죠.

먹방수입도 여전히 건재하고요..  문복희 이공삼 행지에 이어서

4위를 기록중이더라구요. 월추정 수입은 뭐 억단위죠.

유튜브 구독자들도 쯔양이 먹는 음식의 양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쯔양 살이 안찌는 이유에 대해서 상당히 궁금해했죠.

몸집도 굉장히 작고 좀 왜소한 편이라 더더욱. 

 

그런 한편 쯔양 건강검진 결과, 위의 크기, 모양이

일반인 위와 전혀 다르지 않다는것도 충격이네요.

걍 똑같대요. 근데 위의 소화속도가 엄청난.

 

[스폰서광고]

한 구독자는 쯔양 방송 보다가 "남들보다 열배 많이 먹으니

똥도 열배로 많이 나오냐"라고 물어봤다가 블락당하기도 ㅋㅋㅋ

아무래도..많이 먹으니.. 많이 싸는것도 당연하겠죠?ㅋㅋ 

체지방 검사 결과도,,놀랍게도 일반인보다 더 낮고

표준이하의 체지방이라고 하죠. 이렇게 기름진거 먹지만

간기능 정상, 콜레스테롤 정상, 중성지방 정상, 신장 좋음,

요산 이상없음, 전해질 문제무.진짜 타고났네요. 

이렇게 잘먹는데 살 안찌는 이유가 진짜... 너무 궁금하네요

딱히 운동하는것도 아니고 쯔양이 엄청 집순이이고.

그냥 타고난거죠. 체질, 유전자 문제. 부럽네요.

 

쯔양 기자 고소 패소? "명예훼손 3천만원" 먹방했던 가게도 소송하더니

쯔양 회전초밥 "내사진 내려" 가게에 수천만원 소송? 뒷광고 은퇴 논란후 근황

쯔양 롤러코스터 소세지 먹방,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막대기 찔리면 어쩌려고

쯔양 분식집 창렬 논란, 먹방 유튜버면서 양 왜이래? 집나간 가성비 정원분식

쯔양 붕어빵 집 근황& 매출, 마산 구청 민원 신고로 폐업? 팬 도우려다가..

양 복귀 "죽어도 안돌아온다"더니 은퇴 번복? 욕지도 올리며 간보더니..

양 은퇴 이유, 유튜브 뒷광고 논란? 홍사운드 저격 문복희 앙팡 나름 햄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