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릿우먼파이터 이후로 8팀의 리더 수장들은 물론

리더의 오른팔 격이었던(?) 혹은 분량이 많고 두각을 드러낸

댄서들도 같이 인기가 참 많죠? 예를들어 프라우드먼 립제이라든가,

라치카의 시미즈 리안 역시 많은 분량으로 팬덤을 챙겼는데요. 

 

 

그런 라치카 리안이..알고보니 댄싱나인 출연자였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댄싱9 보신 분들도 모르는분들 많더라구요

워낙에 분위기와 스타일이 많이 바뀌어서 그런것도 있는듯. 

 

이렇게 보니 또 확 다르네요. 리안에 대한 간단 정보부터.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고 키는 162cm,

몸무게가 무려 44.8kg.. 진짜 뼈밖에 없던데 근육뼈 무게인듯 ㄷㄷ 

 

[스폰서광고]

쳔재 소속 크루는 라치카와 줌마미아, 댄서이지만

유튜버, 사업가 그리고 뮤지컬과 영화에서 배우활동등

진짜 끼도 많고 다방면에서 활약을 했더라구요. 

댄싱나인 최남미가 리안이었다니..ㄷㄷ

참고로 현재는 개명을 해서 최남미 > 최리안 된 상태에요

가비도 개명했던데 약간 라치카 멤버들은 개명을 다들 한듯. 

청하, 효연, 보아등의 안무를 짠것도 유명한데

어째서 댄싱나인 과거는 안유명한지.. 신기하기도 하네요

왜 방송중에 말을 안했을까요? 편집된걸까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리안도 과거 사진 보면 딱히 굴욕이나

흑역사가 없고 평생 마냥 예뻤던 타입이네요

약간 조여정 닮은 느낌도 있고 말이죠. 

 

어째 요즘 사진이 더 어려진듯?

스타일이 더 좋아진건 말할것도 없고요 

리안 커리어 찾아보는데 프로듀스48 그 유명한 "내꺼야"

안무가 리안이 짠 안무더라구요.. 와.. 대단. 

그외  clc  헬리콥터, 보아 betterr, 유빈 향수, 에스파 넥스트레벨..

에스파 넥스트레벨이 시미즈 아니고 리안이었네요

있지와 트와이스도 리안이 짜고. 새삼스럽게 또 대단하네요 ㄷㄷ 

 

모니카 저격했던 팝핀도균 "스우파에 내가 실수했었다" 사과? 제이블랙 유튜브

라치카 가비 성인adhd? "스걸파 인성논란 사건도 충동적으로 한것"

씨스타 보라 근황, 양 손목 골절 깁스한 이유? 허니제이 "딱걸렸다"

모니카 김현성 공개열애, 13살 나이차? "사랑하고 존경" 인스타 럽스타그램

김현욱 노제 무시 논란 "춤춰라, 워킹 못하네. 비싼돈 줬는데 모자 쓰지마" 무례 망언

스우파 노제 코 성형수술? "어릴때부터 매부리코 컴플렉스" 과거 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