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화제의 인물을 꼽으라면 당연하겠지만

많은분들이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 댄서분들을 꼽겠죠?

8팀과 그 팀의 수장.. 그중에서도 가장 열광적으로 팬덤이 생긴건

아무래도 미모와 몸매가 뒷받침되는 웨이비의 노제일건데요. 

스우파 이전에도 카이 음 백댄서로 예쁜 얼굴을 알렸던 노제

춤만 잘추는게 아니라 외모도 연예인 아이돌 급이라 그런지

스우파 일찍탈락했음에도 광고는 가장 많이 찍었더라구요.

그런 노제가 코를 수술했다고 고백해서. 또 화제가 되고있네요. 

뭐 솔직히 요즘 일반인들도 다 하고, 연예인들도

한듯 안한듯 안하는 사람없이 다 하니까 그게 이상한건 아니고요.

노제같은 경우는. 오히려 코를 깎는 수술을 했다고!

 

[스폰서광고]

보통은 코에 보형물 실리콘을 넣어서 콧대를 높이는데

노제 같은 경우는 코가 너무 커서.. 메부리코 재질이라

콧등을 약간 깎는 수술을 했다 해요. 물론 그거도 코수술이죠^^; 

본인이 인스타 라이브 통해서 직접 밝힌..

어릴때부터 매부리 코 컴플렉스가 있어서 

차라리 콧대가 낮아져도 괜찮으니 깎았대요 

근데 낮아진 콧대가 이거면 ㅋㅋㅋ 세상에..

참고로 윗 짤은 사랑니 위아래로 두개 빼고, 

코까지 부어있는 상태에요 얼굴도 띵띵 붓고 ㅋㅋ 

 

[스폰서광고]

재차 이야기 하지만 별다른 보형물 넣은건 아니고

살짝 깎기만 한거니. 사실상 노제 본인 자연 코라고 봐도 되겠죠?

콧대 길이도 짧고 너무 부럽도록 이쁘네요..라인도 이쁘고.. 

입술이 도톰해서 입술은 필러 넣은거 아닌가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뭐 입술이나 애굣살은

워낙에 많이들 하는 부위라.. 근데 코도 매부리 깎으면

판판해진 김에 보형물도 얹거든요. 깎으면 매끄럽게는 되도 낮아져서..

근데 노제는 안넣었다니 신기하고 대단. 

정말 타고난 외모.. 아니 아이돌과 비견해도 우월한 노제 미모.

진짜 연예인 같아요. 아니 뭐 벌써 준연예인 급 핫셀럽이긴 하지만요.

근데 또 성격은 되게 조용하고 내성적인것도 있더라구요.

 

김현욱 노제 무시 논란 "춤춰라, 워킹 못하네. 비싼돈 줬는데 모자 쓰지마" 무례 망언

모니카 저격 댄서 러브란 "잘못한거 아니니 사과 안한다" 유튜브 해명문

아이키 저격 댄서, 모니카에 이어 또? 춤꾼들이 스우파 출연진들 인정 안하는 이유

모니카 저격 댄서 정리, 스우파 웨이비 규리안도 왕따 동조? 댄스씬의 민낯

모니카 저격한 남자 댄서 누구? "싸이버 불링 사과해라" 대선배 팝핀현준 중재

니카 타투 의미 정리 "죽었지만 살아있는 아버지" 연꽃, 사슴, 주작, 한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