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니카를 단체로 싸이버불링 싸불했던 사건이 최근 있었죠?

방송에서 유명해진 댄서를 두고 시기 질투하고

댄서들끼리 판가르고 줄서기 하고 후려치기 하고..

물론 그런 악한 맘으로 저격한 댄서도 있지만.. 

어떤일인지 잘 모르고 그저 응원의 뜻으로 좋아요 누르고 댓글단 댄서도 있었죠. 

아마 러브란이 그 대표적인 댄서가 아닐까 해요

모니카를 저격하려던게 아니라, 오해를 사서 욕을 먹은.

특히나, 그 댄서들 중에 유명세가 많았어서 더더욱 욕을 먹었는데

러브란이 최근 모니카 저격 관련,  해명문을 게시했더라구요. 

"그날의 상황과 사실을 전하고 싶다.

광고촬영하고 밤늦게까지 일하다 집에가던 길이었다.

그러다 팝핀에 관한 글을 인스타에서 보았다."

 

[스폰서광고]

"팝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는 글이나 영상을 보면

고마운 마음이 들어서 늘 좋아요와 댓글을 남긴다.

이번에도 그런거였다"라는 러브란.. 

 

음.. 러브란이 쓴 글 보니까 러브란은 일련의 사건을

잘 몰랐네요. 댄서 호안, 팝핀제이 등등이 모니카 저격하는건줄

모르고 옹호의 좋아요를 누른걸로 비춰진듯..

"모니카를 응원하는 동갑내기 댄서 친구다"라는 말에서 오해가 풀리네요. 

"사과문을 안쓴건 정우(모니카)에게 잘못한게 아니라서다.

저격한것이 사실이 아니기에 사과문을 안쓴거다."

"물론 캡쳐한 사진으로 비아냥거리는 비꼬는 스토리 올린

일부 댄서들은 잘못한거 맞고, 모니카에게 사과해야한다"

 

[스폰서광고]

"잘 모르고 좋아요 눌렀지만, 이제는 좋아요 취소했다.

그런의도는 아니었지만. 계속해서 오해를 하실까봐 취소했다.

하루하루 지날수록 마음이 힘들다. 그만멈춰주시길 바란다" 

근데 이렇게 글은 참 좋은데. 그러고나서 왜 하필

팝핀을 추는 모습을 인스타에 올린걸까요..

아무 의도 없었던거겠죠? 어쩔팝핀 어쩔팝핑

니핀내핑 팝핀때문에 난리난 이때 하필 다른춤도 아니고..

참고로 러브란은 주로 보깅 이라는 장르를 많이 추시는 댄서에요. 

 

"바다 안보여요 좀 나와요"라는 댓글이 넘 웃프네요..ㅋㅋ

러브란의 실수에 대해서는 다들 이해는 하지만, 예전처럼

러브란이 멋있어보이지 않고. 구독도 취소하고 딱 그정도라는 반응도 많네요.

어쨌든 러브란의 행동도, 불난데 기름부은 행동이었던게 맞아서 그런듯요..

차라리 사과문을 깔끔하게 썼으면 더 좋았을지도..

 

모니카 저격 댄서 후안, 욕할땐 언제고 스우파 연계 행사 돈벌이? "더현대 백화점 스트릿 댄스"

아이키 저격 댄서, 모니카에 이어 또? 춤꾼들이 스우파 출연진들 인정 안하는 이유

모니카 저격 댄서 정리, 스우파 웨이비 규리안도 왕따 동조? 댄스씬의 민낯

모니카 저격한 남자 댄서 누구? "싸이버 불링 사과해라" 대선배 팝핀현준 중재

니카 타투 의미 정리 "죽었지만 살아있는 아버지" 연꽃, 사슴, 주작, 한자

스우파 모니카 저격 "팝핀이 아니라 팝핑이다" 댄서들 조리돌림 왕따중?

허니제이 성폭행 당할뻔한 실화, 아는형님 김희철 민경훈 망언? "명분 생겼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