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남자 팝핀(팝핑) 댄서들이 120명이서

단체로 우르르 모니카 저격하고 싸불한 사건 아시죠?

사돈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픈건지.. 이번에는 한 댄서가

아이키를 저격하고 나섰는데요.

진짜 한국 스트릿댄스 씬.. 왜이런가 모르겠어요. 

모니카에 이어서 아이키를 저격한 댄서.

이유가 있겠죠? 별로 공감은 안될것 같지만

댄서들이 왜 아이키를 저격하는지 이유를 알아봤는데요. 

참.. 뭐 별... 말도 안되는 이유로 후려치고 있더라구요.

1.아이키는 배틀러로 활동한 경력이 없다.

2.스트릿은 선후배문화 질서가 중요하고 크루가 중요한데

아이키는 그런게 없었다 = 즉 친목질을 안했다 뭐 이런 ㅋㅋㅋ 

춤판이 왜 고인물 꼰대판 된건지 알겠네요.

 

[스폰서광고]

또한 몇가지 더 억지 이유를 들었는데요. 

"아이키가 학원차린다면서, 리헤이 학원 등록해서

배운다음에 본인이 개업한건 도둑질이다."

"아이키는 실력있는 댄서 1명의 기회를 박탈했다"..ㅋㅋㅋㅋ

아.. 리헤이 학원에서 배운담에 아이키가 개원하면 안되나요?ㅋㅋ

정작 리헤이 아이키는 전혀 문제없고 사이 좋고요.

심지어 리헤이는 "아이키 언니가 우리 학원 다닌지도 몰랐다'면서

못알아본것 기억못한걸 오히려 미안해하던걸요? ㅋㅋ 

아이키 학원은 교육청 허가를 받았고 학원법 관련해서

심의나 법을 전부 준수하는, 법적으로 문제 1도없는 학원이에요.

리헤이 학원에 다녔다고는 하나, 리헤이 커리큘럼 표절도 아니고

애초에 장르도 다르죠.

 

[스폰서광고]

그렇다면 왜 댄서들이 아이키 무시하는지도 알아야겠죠?

1.결혼, 출산으로 인해 활동 늦게시작함.

2.길바닥에서 선배들 뒤치닥거리하는 정통 루트를 안통함.

3.인맥없음 = 호응 젤 많이나와도 절대 상 안줌.

4.국내에선 참가상도 못받았지만 해외에선 바로 4위함. 

5.코로나 터져서 틱톡시작했는데 틱톡대박남.

6.대중들에게 먼저 유명해짐 ... 

아 네..그저... 질투와 질시 열등감 폭발.. ㅎㅎ 

리헤이와 아이키는 성은 다르지만 둘다 본명이

"혜인"이라서 별명도 혜인즈 더라구요. 사이좋고 보기좋기만한데.

스우파 출연 댄서들, 뭐라도 하나 꼬투리 잡아서 까는

기존 댄서들 정말 너무 보기 좋지않네요.

심지어. "애딸린 유부녀가 스포츠 댄스 하다가 스트릿 한다"면서

아이키를 행사 뒷풀이 술자리에서 뒷담화 깐 댄서도 있다고.

물론 그 댄서는 지금 모니카 저격 리스트 안에 있고요. ㅎㅎ 

 

모니카 저격 댄서 정리, 스우파 웨이비 규리안도 왕따 동조? 댄스씬의 민낯

모니카 저격한 남자 댄서 누구? "싸이버 불링 사과해라" 대선배 팝핀현준 중재

모니카 팝핑 발언 논란, 댄서들 집단 저격? 팝핀현준 반응 "별게 다 문제네 ㅋㅋ"

니카 타투 의미 정리 "죽었지만 살아있는 아버지" 연꽃, 사슴, 주작, 한자

스우파 모니카 저격 "팝핀이 아니라 팝핑이다" 댄서들 조리돌림 왕따중?

허니제이 성폭행 당할뻔한 실화, 아는형님 김희철 민경훈 망언? "명분 생겼네

제트썬 폭로글 해명 인스타글 "속옷빨래, 음모 정리는 서로 합의한것"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