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 팝핀 댄서 호안, 팝핀제이 등등이

스우파 모니카 저격을 하면서 공분을 사고있죠..

일부 댄서라고 하기엔 110명이 넘어서 사실상 왕따를 시키는건데요

대중들의 공분을 사서, 호안, 팝핀제이 등등

모니카 저격 왕따 싸이버불링을 한 댄서들의 잘못들이 낱낱이 까발려지고있네요. 

댄서들이 대부분 댄스교습소 댄스 학원을 운영중인데

호안이 교습 환불조항을 보면 환불이 안된다는 조항이 있나봐요

근데 이게 불법이라는 거죠. 이런거 찾아낸 분들도 대단한데요. 

 

 

그러자 댄서 호안인지 호안 관계자인지 지인친구인지가

"백퍼 스우파 출연자들도 걸린다. 제살 깎아먹기다"라고.

그렇다면 스우파 출연자들도 저런 말도안되는 조항이 있는지 살펴봐야겠죠.

 

반응형

 

 

스우파 출연자 학원을 찾아보니.. ygx, 효진초이의 원밀리언,

프라우드먼의 오에프디, 코카엔버터의 뱅갈아카데미 등이 있네요. 

뱅갈 댄스 아카데미 환불 관련 조항 ! 

기간연장 환불 전부 가능 ㅋㅋ 안될게 없음. 

그렇다면 프라우드먼 오에프디는? 학원법에 따른

표준법을 지킨다고 하네요. 걸리면x되니까 글 내리라던 호안 측근..

x되는건 저격한 댄서들쪽 같은데요...... 

 

 

이런상황에서, 과거 모니카가 했던말도 좀 이해가 가더라구요

모니카는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해서 본인 이상형으로

"자가, 자차, 자아 없는 남자"를 꼽았거든요. 

첨에 자아없는 남자가 왜 이상형인가 했는데..

주변에 있는 남자댄서들 상태가 저러면.. 자아 없는게 나을듯요

이상한 아집 고집 꼰대 마인드만 가득하고.. 

이대로는 스트릿맨파이터 스맨파 나오기는 힘들듯. 한둘이 아니라.. 

호안, 팝핀제이 등등 모니카 저격한 남자 댄서들

심리 분석 댓글도 등장했네요. "팝핀!"이라는 사람은 익명의 댄서이고

지금 상황에 대해서 폭로를 상당히 한 사람인데. 이 댄서도 인정한 댓글.

'자기들 판에서 자부심있고 추종자들을 즐겼는데

모니카 따위가 미개한 대중에게 환호받으니 화나서'

길게말했지만 짧게말하면..... 음.. 열폭? 

 

팝핀 제이 역시 "비보잉"이라는 잘못된 용어 썼네요

ygx 예리가 "비보잉이 아니라 브레이킨이다"라고 했죠

시대 착오적 용어이고, 남자 중심 용어라고. 비걸도 있는데 비걸링이라곤 안하잖아요. 

자기들은 남의장르 용어 함부로 멋대로 잘못 써놓고

팝핀 팝핑 이거 하나로 부들부들 한다..? ㅋㅋ

 

모니카 저격 댄서 정리, 스우파 웨이비 규리안도 왕따 동조? 댄스씬의 민낯

모니카 저격한 남자 댄서 누구? "싸이버 불링 사과해라" 대선배 팝핀현준 중재

모니카 팝핑 발언 논란, 댄서들 집단 저격? 팝핀현준 반응 "별게 다 문제네 ㅋㅋ"

니카 타투 의미 정리 "죽었지만 살아있는 아버지" 연꽃, 사슴, 주작, 한자

스우파 모니카 저격 "팝핀이 아니라 팝핑이다" 댄서들 조리돌림 왕따중?

허니제이 성폭행 당할뻔한 실화, 아는형님 김희철 민경훈 망언? "명분 생겼네

제트썬 폭로글 해명 인스타글 "속옷빨래, 음모 정리는 서로 합의한것"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