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씨스타 해체후 가끔 멤버들의 근황이 궁금하곤 했는데요

이번에 허니제이를 통해서, 뜻밖에 보라의 근황이 공개되었네요

요즘은 씨스타보다 스우파 출신 댄서들이 더 핫하고 바쁘죠?

보라가 허니제이 덕을 보는듯한 ^^ 

씨스타 보라 공개된 모습은 이러한데요

양  팔에 깁스를 한 상태로 등장해서 이슈가 되고있더라구요

아니..한팔도 아니고 양쪽팔에 둘다 깁스를 해버리니..ㅋㅋ 

 

엊그제 1월 9일 허니제이 인스타 라이브 생방중이었죠

허니제이는 댄서 김희연, 그리고 씨스타 보라와 함께

셋이서 인라를 진행을 했어요. 

 

[스폰서광고]

보라 모습보고 시청자들 당연히 깜짝 놀라고..

허니제이가 보라 왜 다쳤는지도 설명해주더라구요

"보라 아픈거 딱 걸렸다. 넘어져서 다치는 바람에.."라고. 

아니 근데 어떻게 넘어졌길래 팔 양쪽이 다치나요 ㅋㅋ

보라 말로는 "양쪽손목이 똑 부러졌다"라고 하더라구요.

"길가면서 핸드폰 보면 안된다" 라고 한거 보면

눈길이나 빙판에 미끄러진것 같더라구요. 

그나저나 허니제이 보라 투샷 찾아보니 은근 뭐가 많네요

힛더스테이지 할때도 보라랑 허니제이 같이했었고..

원래도 엄청 절친한 사이었나봐요. 

 

[스폰서광고]

허니제이 말로는 "김희연과는 대학교 선후배, 

졸업후 활동하며 친해졌다"라고 하고요

"보라와는 7년전에 레슨해주다 친해졌다. 

덕분에 김희연 보라 두사람도 친해졌다"라고.ㅋㅋ 

워낙에 보라도 허니제이도 성격이 좋다보니 잘 맞나봐요. 

글구보니 보라가 은근 뼈가 잘 부러지는지..

과거 10년전쯤 2010년에도, 가식걸 활동할때

무대에서 넘어져서 엄지손가락 골절을 당했다고 해요.

뼈대가 얇나? 골다공증? 여튼 조심해야할듯요 

현재 보라는 "윤보라"라는 이름으로 jtbc 월화드라마

"한사람만"에 출연하며 배우활동중이죠

효린 소유 빼고 다솜 보라는 배우쪽 드라마쯕 활동만 하는듯..

 

허니제이 성폭행 당할뻔한 실화, 아는형님 김희철 민경훈 망언? "명분 생겼네"

홀리뱅 허니제이 "배틀하다 무릎파열, 스우파 우승상금 5천으로 수술비" 훈훈 인성

용감한형제 감옥, 브레이브걸스 사장 용형 = 전과 12범 조폭 룸사롱 전무 과거?

여자친구 은하 신비 엄지, 3인조 새 그룹명은 "비비지(BIBIZ)"? 성희롱 걱정..

불한당 변성현 감독, "동성애 퀴어 코드" 임시완 속이고 촬영? 설경구만 알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