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이자 작곡가인 정바비 판결이 나왔네요.

한 여성을 죽음에 몰게한 불법촬영과 성범죄 가해자..

그런 정바비가 저지른 죄에 대한 댓가 치고는

너무나. 너무나 가벼운 댓가인데요. 

여성을 폭행하고 여성의 신체를 말도없이

남몰래 불법촬영.. 약물을 몰래 먹임..정말 나쁜 범죄죠

가을방학 정바비, 본명 정대욱에 대한 재판 결과가 나왔어요.

서울 서부지법 김성대  판사의 판결이에요.

먼저 정바비는 2000년 7월부터 9월까지 2달간,

여성A씨를 수차례 폭행하고 신체를 촬영한 의혹을 받고있었고요.

 

[스폰서광고]

그뿐만 아니죠. 2000년 또다른 20대  가수지망생 B씨의 신체도

동의없이 촬영을 했더라구요.. 심지어 B씨는 이때의 충격으로

지난 4월 극단적 선택.. 자살을 한 상태고요.. 

유족은 정바비를 고발했으나, 경찰과 법원의 판결은 어이없네요.

경찰은 "불법 촬영은 기소, 강간치상 혐의는 불기소"로 경찰 송치..

검찰은 불법촬영 강간치상 둘다 무혐의로 처분..

유족이 항고하자 불법촬영 혐의만 재판에 넘긴거죠 검찰이. 

그리고 이날 재판. 정바비는 불법촬영혐의를

전부 부정합니다. "피해자 A씨의 뺨을 때리고

오른팔을 잡아당긴 부분만 인정한다"라고 해요.

즉 살짝때렸을뿐이고 몰카 몰래 촬영은 안했다..란거죠??

 

[스폰서광고]

또한 "촬영 자체를 부인하는건 아니지만

여성에게 촬영 동의를 받았다'라고도 대답을 했어요.

에효.. 아니 그러게 그런걸 왜 찍나요? 이해가 안가는. 

참고로 정바비는 방탄소년단 작곡가로도 알려져있어요.

판사는 정바비에게 "작곡가면 어떤걸 작곡하냐"라고 묻고

정바비는 "대중음악"이라고 대답해요

그러자 판사가 "좋은곡 많이 만들라" 라고 하고....재판 끝

황당... 무슨 법원이 덕담 나누기 하는 장소인가요? ㅋㅋㅋ 

불법촬영도 촬영동의를 받았다곤 하지만

촬영장소가 화장실이었대요. 화장실에 설치해놓고

몰래 찍는게 동의를 받은건지? 찍고나서 이야기를 했대요. 

 

가을방학 정바비 사건, 클라우드 복원하니 성관계 영상 불법촬영 무더기 우수수..

가을방학 정바비 성폭력, 무혐의? 전여친 불법촬영 자살.. "내가 더 억울" 피코중

가을방학 정바비 불법촬영 성범죄? 20대 가수지망생 전 여친 극단적 선택

맹승지 성관계 동영상 "못잡아요, 봐줍시다"경찰 망언.. 범인은 어린 학생?

맹승지 성관계 동영상 "못잡아요, 봐줍시다"경찰 망언.. 범인은 어린 학생?

박미선 유튜브 빨간 마후라 자막, 아동 성착취물 영상? 노홍철도 팔았다

손심바 "니애미 창녀" 인스타 라이브, 비와이 쿤디판다 데자부 인성 수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