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김동희 학폭사건이 어느정도 윤곽이 드러났네요.

일단, 학폭을 안한건 아니라는것이 김동희 말인데요

뭐 .. 피해자 주장만큼 심하지는 않았다는거죠? 변명이죠?

학폭가해자 인정한것부터가..참 너무나 실망스러운데요. 

지수, 박혜수, 여자아이들 수진, 황현진 등등..

작년 초반은 유독 학폭 논란이 많았고

김동희 역시 그중 하나였었죠.

꼭 피가 터지고 이빨이 부러져야만 폭력인가요?

본인생각엔 폭력 아니겠지만, 피해자에게는. 글쎄인데요.

먼저.. 수사결과 그리고 김동희측 주장을 살펴볼게요.

김동희는 학폭 폭로자, 피해자 ㄱ씨를 상대로

"명예훼손" 소송 고소를 한 상태고요. 불기소처분 받아요.

즉 피해자를 고소했지만 고소미 먹이는데 실패했단 뜻이죠..

 

[스폰서광고]

 

김동희가 건 명예훼손 소송이 왜 무혐의 처분받았는데

왜 증거 불충분인지도 보아야겠죠. 김동희 말론 그래요.

폭행은 했으나 허위사실 적시다. 라고요. ㅎㅎㅎㅎ..

"밀치고 발로 가슴 부위를 민 정도의 폭행만 했으나

가위, 커터칼을 들었다고 말해서 명예를 훼손당했다"라는 김동희

당시 김동희 폭력 때문에 피해자 ㄱ씨는 교감이 찾아와서

초등학교 대표로 사과를 받기도 하고요,

김동희와 김동희 엄마가 집에 찾아와서 사과도 했다해요. 

그리고 그걸 뒷받침하기위해서 당시 교감이었던

ㄴ씨의 녹취록도 증거로 내고, 김동희가 ㄱ를 폭행하는걸

목격한 다수의 사람들의 증언 진술들도 제출했거든요.

 

 

 

[스폰서광고]

 

 

사실 이렇게 증거가 많으면 학폭 안했다고 오리발 못내밀죠

어린시절 참으로 나쁜 유년시절을 보냈군요 김동희님.. 

심지어 때려놓고나서, 명예훼손이라고 고소까지 하다니..

고소안하고 사과하고 합의보는게 우선 아닌가요? 

현재 김동희는 사과문을 썼지만 그게 대중들 팬들을 향한

사과문일뿐이고 본인이 과거에 때렸단 피해자에게는

사과는 커녕 고소를 걸었다는게 참 아이러니 하네요.

정말 미안해야 할 사람은 따로있지 않나요...? 

증거가 이렇게 많고 증인이 이렇게나 많은데.

김동희 정말 실망이네요. 반성은 어디가고 교묘하게 기사부터..

"무혐의다"라고 기사뜨면 학폭 무혐의인줄 알잖아요?

실상은 피해자 고소한게 무혐의다.. 이런 내용인데...

 

김동희 학폭 "이목중 장애우 폭행 소변 묻혀, 일베 손모양" 조병규 스카이캐슬 쌍둥이 가해자?

있지 리아 학폭 과거, 자숙없이 활동 강행? 집안 빵빵한가..케이콘 드림콘서트 근황

배우 지수 학폭, 서라벌 중학교 '일팸' 일진 가해자, 피해자 수십명! kbs의 저주

조병규 학폭 네번째 피해자? 초중고 + 뉴질랜드 유학까지 타임라인 정리

조병규 이종현 2달 동거, 승리 정준영 버닝썬 패밀리? 학폭 논란에 이어..

혜수 고려대 에타 저격글 "후배가 선배보다 먼저 집 가?" 학폭하던 꼰대 인성 그대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