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미술에 참 관심이 많았나봐요

최근 공개된 rm의 집을 보면 엄청나보이는

미술품과 그림들이 집안에 다양하게 전시된것이 확인되었는데요. 

첫번째로, 수백 수천만원 할 고가의 그림을 한두점도 아니고

수십개 소유했다는게 부럽고 두번째로 그렇게 소유할수있는

재력이 부럽고요. 그리고 그 그림들을 걸수있는

여유로운 공간이 나오는 크다란 집이 부럽고.. 

뭐..방탄소년단이니만큼 이정도 누리는건 당연한거지만요? 

유영국 화백의 "절대와 자유" , 윤형근 화백,

김환기 화백 등등. 대체로 90년대 말에 활동을 한

현대작가 한국작가 위주로 작품을 콜렉팅 하는듯한 알엠.

 

[스폰서광고]

그러고보니 과거에 빅뱅 탑이 미술쪽에 엄청 관심이

많았던게 생각나네요. 탑은 본인이 전시도 하기도 했었죠?

전시와 작품 해설을 하기도 하고..미술계와 뭐 많이 했던. 

현재 활동중인 화가, 정영주 화백의 "사라지는 풍경"도

눈에 띄네요. 아마도 올해 키아프에서 구매한것 같더라구요.

그런가 하면 김종학 화백의 그림도 눈에 들어오고요. 

저 젊은 나이에 본인 취향대로 집꾸 집꾸미기가 

가능한 능력과 재력.. 넘나 대단하죠

알엠 인스타 가보면 더 대단한 작품들 많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최근에 화제되었던 그 책장? 그 책장도

책 많이 올려서 휘어진거 같아서 말 많았잖아요

알고보니까 그 작품도 스위스 예술 건축가

"피에르 잔느레" 작품이래요. 

바로 요거.. 자연스럽게 책장이 책 무게에 의해

휘게 만드는게 작품의 의도라나요. 다 이유가 있었네요.

그러고보니 휘어도 상판만 휘었지 중간 십자가는 안휘고 ㅎㅎ

랩몬스터 아이돌 안했으면 뭘 했을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하지만 그런 반면 "12만원짜리 잠옷, 창렬 마스크 팔아서

돈번으로 호의호식 하는거 아니냐"라는 비난도 나오네요. 

 

방탄소년단 마스크 가격, 25만원 창렬 굿즈! 하이브 재계약 생각 없나?

방탄소년단 잠옷 가격 창렬, 베개 7만원 파자마 12만원? 선넘은 MD 굿즈

방탄소년단 RM 열애설? 비연예인 여자친구, 전시회 데이트 푸들 럽스타 증거

빅히트 Trainee A 연습생 Leo 사과, "그 창ㄴ 내가 f**k 했어"가사 수준

방탄소년단 정국 이유비 열애 증거? 문신 팔, 커플 팔찌 + 럽스타그램

방탄소년단 하이브 주식 매각 이유, 대주주의 장중거래? 주가 악영향 생각안하나

민희진 유퀴즈, sm 퇴사하고 방탄소년단 소속사 간 이유? 하이브 에어컨 사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