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핫한 여자 스타를 꼽는다면

아마 프리지아, 노제, 제니가 뽑힐듯 하네요. 

고양이상 요즘 젊은 여성분들이 딱 좋아하는 얼굴이죠?

특히 솔로지옥 통해서 요즘 프리지아 인기가 아주 장난 아닌데요. 

 

원래는 유튜버였지만 이제는 유튜버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스타가 된 그녀 송지아.. 그런 송지아가

아는형님을 비롯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출연까지

한것이 화제가 되었는데. 그런 한편 논란도 있더라구요. 

 

 

전참시는 연예인과 그 연예인의 매니저가 출연해서

두사람 사이의 케미도 보여주고, 일하는 리얼한 뒷현장도 보여줘서

일반적인 관찰예능인 나혼자산다, 미운우리새끼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스폰서광고]

문제는 전참시 출연을 위해서 매니저를 새로 섭외하는 케이스도 많고

얼마전 모니카 립제이처럼, 매니저도 아닌데 억지로

"내 매니저나 다름없다"는 식으로 끼워팔기 출연을 시키는 케이스.. 

송지아 프리지아 역시 강예원이 같이 나왓는데

유튜버 프리지아의 매니저가 연예인 배우 강예원?

뭐가 바뀌어도 한참 바뀐거 아니냐 하면서 욕을 많이 먹던데, 

근데 알고보니 욕먹을 이유는 없더라구요.

아니 없다기보다는.. 어느정도 이해가 간다고 해야할까요?

일단 두사람이 같은 회사, 같은 소속사에요.

그냥 같은 소속사인 정도가 아니라~!

송지아, 프리지아의 사장님이 강예원인것. 

 

[스폰서광고]

사장님이 매니저 노릇하는거. 그건 이해가 가죠? ㅎㅎ 

강혜원이 차린 회사는 인플루언서, 유튜버 셀럽 전문 회사인데

프리지아가 갑자기 너무 확 떠버려서 강예원이 많이 케어하는듯 하더라구요.

 

 

첨엔 "강예원이 뭐가 아쉬워서 유튜버한테 끼워팔이 당하냐"

하던 사람들도 많았지만 강예원이 프리지아 사장이다 하니까

수긍하고 이해하는 반응. 프리지아가 아주 쌩 듣보일때

인스타 만명 유튜브 초반일때부터 같이했대요. 

뭐 그런만큼 지금의 프리지아 성공에는

강예원의 몫도 제법크겠죠?

첨엔 그냥 두사람 찐친인가 했는데 싸장님이었다니 ㅋㅋ 

 

솔로지옥 최시훈 "남자 상대 호스트 과거? 목숨걸고 호빠선수 아니다"

나는 솔로 4기 영식 스토킹 정리 : 궁금한이야기y 스토커 강다혜 여자친구

나는솔로 영철, 김연아 인스타에 악플? "살쪘다. 외롭고 우울해보임"

나는 solo 영철 "707 특전사 먹칠 말라" 유튜브에 후배들이 저격 댓글

나는 솔로 정자, 정숙 뒷담화 + 남혐 논란? "성의재기 웅앵웅 한남견"

싱어게인2 한동근, 뇌전증 음주운전 후 근황? 유희열 "30호 본인 잘못" 일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