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대에 따라 선호하는 외모상도 유행따라 바뀌는데

요즘은 노제 제니 프리지아 같은 고양이상들이 정말 인기죠

태초에 한예슬이 있었고~ 특히 요즘 프리지아가 아주 핫한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의 인기에 힘입은바가 크네요. 

송지아 하면 예전에는 송종국딸 지아밖에 몰랐는데

요즘은 그 송지아보다 프리지아 송지아가 확 뜨네요.

송지아에 대한 간단한 설명부터 할게요. 

97년생으로 나이는 25세, 한양대 무용과를 졸업후

모델로도 유튜버로도 활동중인 송지아. 그런 송지아가

코수술 성형수술 이력을 밝혀서 핫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뭐 요즘은 성형한거 밝히는거 일도 아니고

다들 솔직하고 자연스럽게 말하는 분위기이기도 하고요

성형수술 하더라도 반드시 예뻐진다는 법도 없고요

또 어느정도 갖추고 타고난 사람들이 살짝 다듬어야 이뻐지는거고.. 

 

 

프리지아 고백인즉슨 고2때 코수술 코성형을 했다는데요

단 본인의 매력인 눈만큼은, 아빠가 물려준 눈이고

자연산에다가 아무것도 하지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도톰한 입술 역시 필러를 주사하거나 하지않고

전혀 건드리지 않은 천연 자연의 입술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는것은 사실상 거의 안고친 원래 미모라는 거죠? 

 

[스폰서광고]

그 예쁜 노제도 코는 수술한거라고 하던데 

(노제는 매부리코라서 오히려 코를 좀 깎고 다듬은것)

프리지아도 코 말고는 원래 자연얼굴 자연미인이라는게 대단하네요. 

그런가 하면 가슴성형은 한거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나오네요.

키,나이, 성형, 인생 가치관.. 전부다 본인 유튜브 free지아 통해서

솔직하게 고백한 프리지아!. 하긴 저렇게 작은 얼굴은

성형으로 절대 못만들죠. 눈코입은 고쳐도, 얼굴이 작아지거나

키가 커지거나 다리가 길어지는건..아무래도 좀 무리가 있거든요.

뭐 요즘이야 다리도 늘린다지만 ㅋㅋ 그래도 얼굴 두개골을 작게하는건 아직 좀.. 

솔로지옥에서 헬스트레이너 김현중과 최종 커플이 되었던

송지아. 앞으로 행보도 기대되고, 아무래도 연예인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하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프리지아 강예원 관계, 배우가 유튜버 매니저 하는 이유? 무슨 사이길래(전참시)

솔로지옥 최시훈 "남자 상대 호스트 과거? 목숨걸고 호빠선수 아니다"

나는 솔로 4기 영식 스토킹 정리 : 궁금한이야기y 스토커 강다혜 여자친구

나는솔로 영철, 김연아 인스타에 악플? "살쪘다. 외롭고 우울해보임"

나는 solo 영철 "707 특전사 먹칠 말라" 유튜브에 후배들이 저격 댓글

나는 솔로 정자, 정숙 뒷담화 + 남혐 논란? "성의재기 웅앵웅 한남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