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랜만의 원빈 소식이네요.

12년째 활동 안하고 있는 배우 원빈!

영화 아저씨 이후로 감감 무소식인 원빈!

아저씨 아역 김새론이 이제는 성인이 되었는데도..

원빈은 작품할 생각이 1도없는듯 한데요.

 

그런 원빈이 오랜만에 소식 근황을 전한다?

뭐 다 CF 광고이죠. 광고촬영때만 모습을 보여주는

그야말로 극도의 집돌이 원빈. 최근에는 화장품 광고를 찍은듯요?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이에요.

인셀덤의 래디언솜 모델이 된듯하고 

축하메세지도 날리고 ~ 화보 촬영을 했는데

그 메이킹 현장이 영상으로 공개되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흰 배경에 흰 옷을 입고 화장품 광고 촬영중인 원빈.

그대로 멋지다 라는 의견도 있는 한편

원빈도 나이를 먹는구나, 나이는 못속인다.

원빈이 진짜 아저씨가 됐다 이런 반응도 있네요. 

제가볼때 원빈 멋진건 그대로인거 같긴한데

약간 중후해진 느낌도 없잖아 있네요. 세월이 있으니까요.

그나저나 이나영도 출산후 작품 복귀  컴백에 성공했는데

원빈은 이제는 뭐.. 작품 고른다는 말은 핑계죠 ㅋㅋ 

 

원빈 본인이 작품 안찍고 영화 드라마 안하는게

잘못은 아니지만 팬들은 아쉬워하는것도 당연한게,

제일 멋지고 잘생기던 시절을 통으로 날렸잖아요?

30대의 원빈을 좀더 보고싶었을건데.. 

 

[스폰서광고]

물론 이나영은 집에서 많이 봤겠지만요.

지금 원빈 나이가 77년생이라서 46살이거든요.

아저씨가 2010년 영화이고.. 아이고 세월아. 

정말 이나영 혼자 보기 아까운 비주얼이네요.

아 이나영만 보는게 아니라 원빈 이나영의 자식, 

원빈 2세도 원빈을 실컷 보겠지만요. 

 

그럼에도 원빈은 여전히 핫하네요.

연기를 안해서 아쉬워서 그렇지.. 연기도 잘하면서.

장동건 차승원 현빈 등 또래들 여전히 현역인데 말이죠.

 

원빈 최근 근황, 2020 올젠 광고 cf 얼굴 상태가 ㄷㄷ..나이 44살 맞음?

원빈 근황 신인시절 무보정 필카 사진, 포샵 1도 없는 쌩사진 미모가 ㄷㄷ

원빈건물 성수동 빌딩 3년만에 21억>34억, 아기띠 매고 육아만.. 연기 안하는 이유

구준엽 패션센스, 54살 맞아? 두피 문신 + 지리는 피지컬 = 마네킹 모델

디아크 번개탄 극단적 선택 해명 "나 아니다" 여친 설운도딸 이승아와 커플사진

오마이걸 미미 충격 비주얼 상태, Real Love 컴백 티저 속 혼자만 다른 장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