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팝이 흥하다보니 은근 부수적인 컨텐츠가 많죠

릴레이댄스, 세로 직캠, 그리고 1위하면 하는 앵콜 컨텐츠까지!

1위 앵콜의 매력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첫번째가 mr 없는 생라이브를 들을수 있다는 것이고요.

두번째가 보시다시피 바로 1위 공약의 실천 ㅋㅋ

요즘 다양한 그룹들이 온갖 1위공약을 내세우는데요

이번에 (여자)아이들 인기가요 영상이 굉장히 이색적이어서 화제가 되었네요.

 

여자 아이들의 톰보이(TOMBOY)가 이번주가 막방이었을거에요

멜론1위등 성적도 좋고 음반 판매량도 좋고, 그러다보니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런 어릴적 사진 과거 사진 코스프레를 했는데..

 

[스폰서광고]

멤버들 상태가 좀 이상(?) 하죠? ㅋㅋ 멤버들이

어릴적사진속 모습을 다큰 지금 재현하는 이벤트를 했더라구요.

먼저 미연의 경우, 졸업사진속 모습 바이올린과 뿔테안경을 재현 ㅋㅋㅋ

어릴적 옥동자st 색동저고리 입은 전소연 ㅋㅋㅋ 

양갈래 머리에 리본핀까지 완전 똑같네요 ㅋㅋ 

일단 전소연은 얼굴도 어릴적과 지금이 똑같은 ㅋㅋㅋ 

 

태국 멤버인 민니 같은 경우 빨간 아우터에

핑크색 눈꼬리 올라간 선글라스 끼고 양팔을 위로 올려서

근육을 자랑하는 포즈를 했었는데 100퍼센트 순도로 재현 ㅋㅋㅋ

 

[스폰서광고]

또 하필 톰보이 안무중에 저런 포즈를 취하는 부분이 있어서

더더욱 비슷하게 잘 나온듯 하네요.

솔직히 앵콜이라는게 한번부른 노래 또 부르는거라서

지겨울수 있기에, 요렇게 색다른거 해주면 땡큐 ㅋㅋㅋ 

 

중국 멤버인 우기 역시..어릴쩍 빡빡이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

노란 조끼 입은 모습 ㅋㅋㅋ 근데 우기 어릴적에도 엄청 귀여웠네요

중국은 어릴때 엉덩이 구멍난 옷 입힌다던데 (길에 바로 똥쌀수있게)

우기는 다행히 아닌가봄.. 

그리고 마지막으로..대만인 멤버 슈화까지 ㅋㅋ

슈화는 공주님 드레스 의상에 요술봉, 왕관까지 

그야말로 공주병 걸린 어린이었네요 넘 귀여운 ㅋㅋ 

 

(여자)아이들 톰보이 안무 비밀 "혀 백태 때문에 빨갛게 염색하고 무대 올라가"

여자아이들 전소연 창모 열애설 & 디스 저격? "맞춤법이나 맞춰 안되 아이야"

(여자)아이들 전소연 서수진 저격? "너의 실체를 알았기에 지긋지긋해" 신곡 노래 가사

전소연 표절, 방과후설렘 "sun"에 에이티즈 "wave" 작곡가 이름 끼워넣기?

슈가 아유미 "여자아이들 미연, 인사 안하는 후배" 디스 인성 저격 논란?

여자아이들 슈화 대만 국기 사과 "우리가 안했고 방송국이" 큐브 엔터 변명 중국 눈치

서수진 서신애 학폭 왕따 "담배 넣어놓고 가짜 소문, 졸업생 편지도 훔쳐" 심각 인성 수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