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TOMBOY라는 곡으로 컴백을 한후 활발한

활동을 했던 (여자)아이들. 아무래도 여자아이들이

서수진 탈퇴 이후로는 한국인보다 외국인 멤버가 많죠?

한국인 미연 전소연 그리고 외국인 민니 우기 슈화..

그래서 그런가. 한국하고는 참 다른 텐션이 있고

멤버들마다 성격과 개성이 참 다른데요. 

근데 아무리 외국인이어도 그렇지.. 아이돌이나 연예인이

똥싸고 있다고 이야기 하는건 좀? 신기하긴 한데요.

아마 버블같은 유료메세지, 프메에서 나온 이야기인듯 하네요. 

 

[스폰서광고]

지금 똥 싸고 있다는 의미로, 똥 이모티콘을 보낸 슈화;;

또한 화장실 바닥에 있는 맨발 사진도 찍어 보냈더라구요.

정말 너무 친근해서 당황스럽다는 팬들의 반응 ㅋㅋ

거짓말인가 해서 찾아봤는데 진짜있네요 ㅋㅋㅋㅋㅋ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이돌 예슈화 ㅋㅋㅋ

약간.. 뭐랄까 중국인이라 한국과는 감성이 다른걸까요?

좀더 정확하게는 대만 사람이긴 하지만요. 

 

요사지는 대변 보는중에 본인의 발가락을 찍어 올린..

뭐 똥싸는 중이라고 말만 해서 그렇지, 똥을 찍어 올린것도

아니고, 변기를 찍어 올린것도 아니고 문제는 없죠.

 

[스폰서광고]

뭐 옷을 벗고 용변 보는 모습을 찍은것도 아니고..

근데 이제 저 사진을 보면서 똥싸는 중이라는걸 생각하면

예슈화에 대해서 좀 깨는 팬들은 있긴 할듯하네요.

 

솔직히.. 가수가 아무리 좋더라도, 그 가수가

똥싸는거까지 궁금하진 않고 알고싶지도 않긴 한데.

슈화 성격 참 신기하긴 하네요 ㅋㅋ. 당황스럽기도 하고요.

그래도 대중에 공개적인 매체가 아니라 프메니까 팬들만 보는거죠.

근데 그게 어지간한거였으면 대중들에게 입소문 나지도 않았겠지만. 

솔직히 웃기긴 웃긴데 내 최애 내 본진이 이런다

생각하면 마냥 웃기진 않고, 웃긴데 안웃기네요 ㅋㅋㅋ

팬들 말로는 "맨날 소리 빽빽 지르고 머리 안감은 모습

너무 보기 힘들다, 춤노래 다 못해서 안좋은 의미로 튀는데

노출도 싫다고 안한다고 해서 지뢰다" 라고.. 뭐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죠. 

 

(여자)아이들 인기가요, 어릴적 충격 과거 사진 코스프레? 공포의 뿔테안경 졸사

(여자)아이들 톰보이 안무 비밀 "혀 백태 때문에 빨갛게 염색하고 무대 올라가"

여자아이들 전소연 창모 열애설 & 디스 저격? "맞춤법이나 맞춰 안되 아이야"

(여자)아이들 전소연 서수진 저격? "너의 실체를 알았기에 지긋지긋해" 신곡 노래 가사

전소연 표절, 방과후설렘 "sun"에 에이티즈 "wave" 작곡가 이름 끼워넣기?

슈가 아유미 "여자아이들 미연, 인사 안하는 후배" 디스 인성 저격 논란?

여자아이들 슈화 대만 국기 사과 "우리가 안했고 방송국이" 큐브 엔터 변명 중국 눈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