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확실히.. 이달의소녀는 한국보다 해외 외국에서 더 유명하네요.

한국팬덤이 커지기도 전에, 이미 해외팬덤이 엄청크죠?

이제 한국 성적만 따라오면되는데. 아마 이번 퀸덤2 하면서

최고의 수혜자는 이달소가 될듯한데요.

 

그런 가운데.. 해외 슈스 카디비가 최근 

이달의소녀에 대해서 언급한게 알려지면서

또 엄청난 화제를 몰고오네요. 카디비 이언니..

은근히 김치도 좋아하고 한국음식 좋아하고 ㅋㅋㅋ

명예 한국인임 ㅋㅋㅋ 

블랙핑크 카디비 "일본에서 xx하고싶다"가사, 생리중 성관계 암시?

카디비 한국음식 먹방, 식성이 걍 한국인 재질? 맵찔이 아니네!

 

여하간. 카디비가 이달의소녀를 어떻게 언급했는지도

살펴봤는데요. 카디비 최근 신곡 이름이

"SHAKE IT" 이더라구요. 마침 최근에 이달의 소녀 무대도 쉐낏이죠?

 

[스폰서광고]

 

이달소 곡은 아니고 체인지미션으로 시스타의

"shake it!"이라는 곡을 이달소가 부른건데

이달의소녀 버전은 뮤지컬 느낌이고 아주 멋지더라구요.

카디비 팬이 카디비에게 링크로 알려준거죠. 

그리고 그 링크를 본 카디비는 댓글도 달았네요

"I like it"이라고요. 한가지 아쉬운건 이달소 버전도 좋지만

카디비는 시스타 버전이 좀더 어울릴듯? 섹시한거 ㅋㅋ 

그뿐만이 아니네요. 이달의소녀 언급한건 카디비 말고도

일론 머스크가 있더라구요. 이달의소녀 계정에 loona 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죠? 일론 머스크는 이달소랑 어떻게 아느냐고요? 

 

[스폰서광고]

 

이달의소녀가 유닛yyxy로 곡낼때 피쳐링 보면

grimes 그라임스 보이죠? 이사람이 바로 일론머스크 와이프에요.

그라임스도 가수 뮤지션이고.. 블랙핑크 제니랑도

친하고 이래저래 케이팝 아티스트랑 친분이 많네요. 

또한 이달소 고원이 그라임스의 아들 "엑스 애쉬 에이 트웰브"

의 갓마더 = 즉 대모가 되기도 했다고 하죠

팬이 물어보자 그라임스가 예스 라면서 인정함.. 

것참.. 희한하네요 ㅋㅋㅋ 이달의 소녀 유닛 타이틀곡 (love4eva)

피쳐링에 카디비의 언급까지 ㅋㅋㅋ 참 인연이 희한한.

이달소가 진짜 제2의 블랙핑크 되서 빌보드 가는거 아닌지? 

 

퀸덤 여자친구 비비지, 우주소녀 무대중 저격 디스? "유리구슬 누가 깼어

이달의소녀 츄 정산, 개인활동도 N빵 그룹 분배? 츄 컵밥 먹을때 멤버들 호화 식사

이달의소녀 츄, 소속사와 소송? 벌써 이름 상표출원 해버린 블록베리 ㄷㄷ

이달의소녀 이브 고원, 스물다섯 스물하나 저격? "성인 미자 러브? 유교걸이라 쫌.."

이달의소녀 fab 가격 창렬, 선넘은 유료 소통 논란? 버블 유니버스 위버스 비교

이달소 희진 열애설, 태블릿 노란머리 남자 디원스 우진영? 브이앱 대참사

이달의소녀 해체? 김립 "이제그만, 도망가자" 의미심장 트위터..소속사 자금난

이달의소녀 츄 정산 아직, 99억 소속사라더니 임금 체불? 심각 자금난 블록베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