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통 예체능 계열은 재능이라는게 상통하는게 있어서

그림 잘그리면 노래도 잘하거나, 반대로 노래 잘하면

예술쪽에도 두각을 나타내는 경우가 흔하죠?

실제로 송민호, 구혜선, 김혜수, 하정우 등등

화가로 활동하거나 그림이 유명한 연예인들도 많은데요. 

 

그런데..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 역시

최근 뛰어난 그림실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아나운서는 굳이 따지자면 예인, 예술쪽이라기보다는

지성, 지식 쪽인데.. 그럼에도 미술재능이 타고난듯한? 

 

흑인들의 피카소 바스키아

그리고 무지개의 피카소 무스키아라는 글과 함께

전현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그림들 ㅋㅋㅋ 

 

[스폰서광고]

코드쿤스트의 신체적인 외모적인 특징을

정말 잘 살렸네요. 얼핏 잠깐봐도 누가봐도 코쿤 ㅋㅋㅋ

긴얼굴에 큰눈 큰귀 툭 튀어나온 입까지 ㅋㅋ

전현무가 이렇게 그림을 그리게 된 이유.. 바로 송민호 덕에

새로 생긴 취미라고 하는데요. 근데 전현무 색감이 

아주 좋네요? 바스키아처럼 강렬한 색감을 쓰는..

색도 잘쓰거니와 과감한 붓터치.. 송민호도

"진짜 괜찮다. 과감한게 놀랍다'라고 칭찬하기도 했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전현무 그림들 보니. 과연. 느낌있네요. 

 

[스폰서광고]

하긴 주변에 기안84도 있고 송민호도 있으니

그림 그릴때 조언받기도 좋을거 같고

평소에 좋은 그림도 많이 볼 기회가 있을거 같은 전현무인지라. 

그리고, 잘그리는거보다, 닮게 그리는게 어렵거든요.

근데 전현무가 코쿤이랑 기안 그린거 보면

진짜 딱 닮게 잘 그렸어요.  그때 송민호 재료 사는거보고

따라사서 저렇게 그린거면 진짜 전현무 재능있죠..ㅋㅋ 

잘생기지 않을수록 빨리 끝난다는 말도 웃프네요 ㅋㅋㅋ

색잘쓰고 각인물 설명하는 특징 배치가 기발한게,

전현무 머리 좋은게 그림으로도 티나는듯 하네요.

일단 바스키아 영향은 있는거 같고요. 

 

오정연 폭로 "전현무 이혜성 이별, 차인척 했지만 일방적 이별 통보" 강타 생각나네

 

오정연 폭로 "전현무 이혜성 이별, 차인척 했지만 일방적 이별 통보" 강타 생각나네

얼마전, 전현무 이혜성 커플이 이별을 했었죠. 유명 연예인 커플이 헤어지고 나면 귀책사유가 누구 쪽이냐 먼저 찬쪽은 어느쪽이냐로 인터넷 상에서 왈가왈부하게 되죠? 전현무도 그런 과정에

kimoui.tistory.com

전현무 이혜성 결별 이유, 누가 찼나? 인스타 "우울 크리스마스" 결혼은,,

 

전현무 이혜성 결별 이유, 누가 찼나? 인스타 "우울 크리스마스" 결혼은,,

꽤 오랜기간동안 공개연애를 햇었던 전현무 이혜성이 현재 결별을 한듯 하네요. 그래도 한혜진 헤어지고나서 정말 오래 잘 만나지 않았나요? 게다가 최근에는 결혼을 하니 마니, 전현무가 10년

kimoui.tistory.com

이혜성 kbs 사표 이유, 전현무 결혼 or 프리선언 or 연차 부당수령?

 

이혜성 kbs 사표 이유, 전현무 결혼 or 프리선언 or 연차 부당수령?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kbs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하차를 했죠? 라디오에서 하차를 한것 뿐만이 아니라 사실은 아예 kbs에 퇴사 의사를 전달하고 사표를 쓴 것이라고 하는데요.

kimoui.tistory.com

기안84 키 논란 정리, "자살한 종현 이용말고 커밍아웃이나 해" 심각한 악플

기안84 왕따 비하인드 "거리두기 4단계 방역지침 때문" 김연경 캠핑은 해놓고?

이말년 학폭, 일진 양아치 야쿠자 st 과사? "명문 동산고, 건국대 전액장학생" 의외의 과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