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힙합씬에서 던밀스 뱃사공 간에

참.. 큰일이 있었죠? 뱃사공이 던밀스 아내를 

만났는데, 자고있는 모습을 불법촬영해서

카톡방에 유포하는 짓을 벌였는데요. 

뭐 그런 사건 사고 터지면 당연하지만

하고있던 방송 짤리고 퇴출되고.. 그런거죠.

이용진이 최근, 뱃사공 사건에 대해서 심경을 밝혔더라구요.

이용진이 참 국힙친화적인 사람인데.. ㅎㅎ 

얼마전부터 이용진이 "비트주세요"라고

네이버 나우에서 힙합 예능을 시작햇어요.

또한 이용진은 저스디스 (래퍼) & DJ 켄드릭스와

"남사당 사운드"도 결성을 하는데요. 

 

반응형

저스디스에게 본명을 물어보기도 하고 ㅋㅋ콘서트 계획도 하고..

그리고 "사고치고 그런거 없지?"라고 묻는 이용진ㅋㅋ

"힙합씬에 있는 친구들 사고에 있어 트라우마가 있다.

아직까지 극복이 안되었으니 조심해달라"라고 ㅋㅋㅋ 

뭐..그 트라우마는 말할것도 없이 뱃사공이죠.

근데 뱃사공은 딱보면 길에 침뱉고 다니고

말 막하고 문제 많지 않았나요. 힙합이나 예능적인

능력, 재미로만 볼게 아니라.. 애초에 이용진 사람보는눈이..ㅎ

그당시 뱃사공의 팬들이나 뱃사공 크루인

리짓군즈 팬들이, 던밀스 아내 조리돌림 하는등

2차가해가 심각했죠. 다른 썰을 풀기도 하고..

"니남자 니가 지켜 내남자는 내가지킨다"라고 하는거 보니

관련인의 여자친구 같던데 말이죠. 

 

[스폰서광고]

뭐 여하간 저스디스는 성격이나 인성은 몰라도

사람은 영리한 사람 같아서, 뱃사공 급 문제는

안터질거 같네요. 본인이 맨날 학창시절에

일진이었다고 하는데 피해자가 안나오는것도 밈이고 ㅋㅋ 

이용진도 뱃사공 사건 관련해서 욕 많이 먹었죠..

저스디스 때문에 욕먹을 일은 없었음 좋겠네요.

바퀴달린입 자체가 그때 완전 초토화되고 작가들도 욕먹고..ㅋ 

 

저스디스 랩 잘하는건 알지만 입담은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쇼미 심사하는거 보면, 그냥 못된건 아니고

의외로 냉철하고,  참가자들 객관적 분석 잘해주더라구요. . 

 

 

던밀스 와이프 "뱃사공 불법촬영 피해자, 사실 나" 리짓군즈 팬들 2차 가해 논란

정말 뱃사공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도 않았지만 이번 던밀스 와이프 사건 터지면서 더 나락까지 가네요. 심...

blog.naver.com

 

 

레이디제인 쌈디가 선물한 멀버리 명품백 "10만원에 팔겠다" 구남친 반응?

오래전의 이야기지만 쌈디와 레이디제인이 공개연애한거.. 뭐 쌈디팬들 레제 팬들 사이에서는 다 알죠? 팬아닌 대한민국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아는 이야기인데요. 사실 사귄 기간이 짧진 않지

kimoui.tistory.com

 

 

박재범 방탄 정국 작업실 투샷, 같이 신곡 발표? 외국 아미들이 화난 이유는

정말.. 외국인 케이팝팬들은 박재범을 끔찍히 싫어하네요. 진짜 별것도 아닌 이유로 한번 찍힌 이후, 박재범의 일거수 일투족을 싫어하고 조롱하고 비난하고.. 그야말로 사이버 불링 테러인데요

kimoui.tistory.com

 

 

디아크 번개탄 극단적 선택 해명 "나 아니다" 여친 설운도딸 이승아와 커플사진

 얼마전 고등래퍼 출신 래퍼가 번개탄자살.. 그것도 같이있던 사람과 동반자살을 시도해서 난리가 났었죠? 기사중에 몇년생이고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 출연했고 자살시도를 한 오피스텔 주소

kimoui.tistory.com

 

 

스윙스 창모 맞춤법 저격 인스타 "돼가 되가 되는 세상?" 군대 가자마자 디스

애쉬비 성상납 의혹 논란 이후로 한동안 조용하던 스윙스.. 건물주 소식 알린 이후로 다시 여느때처럼 활발하게 인스타를 시작했네요. 그러면서 최근 창모를 디스한듯한? 논란도 생겼는데요. 것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