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전의 이야기지만 쌈디와 레이디제인이

공개연애한거.. 뭐 쌈디팬들 레제 팬들 사이에서는 다 알죠?

팬아닌 대한민국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아는 이야기인데요.

사실 사귄 기간이 짧진 않지만 사귀고 나서

헤어진 시간이 넘나 오래되어서 ㅋㅋ 이제는 쌈디 가사에

레이디제인도 편하게 나오고. 레제도 쌈디 언급 편하게 하고.

그래서일까요. 

쌈디가 선물로 준 명품백을.. 이제는 정리한다는 레제 ㅋㅋㅋㅋ

참고로 쌈디 레제가 사귀었던게 2007년이에요. 

10년전도 아니고. 15년 전.. wow ~

 

[스폰서광고]

 

당시 힙합씬에서 쌈디 레이디제인 워낙 유명했죠.

같이 곡 콜라보도 하고..하지만 두사람이 헤어지게 된건

2013년이에요.진짜 오래 사귀긴 했네요. 6년이면. 

두사람이 헤어진 이유는 서로 너무 바빠서..였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좋은 친구로 지낸다는거 보면 이별 이유나 결별 과정이

그리 나쁘지는 않았던것 같아요. 둘다 좋은사람이라는 거겠죠.

여튼 사귈때 당시 멀버리가 유행했고, 멀버리의 비싼 명품백을

까리하네~ 그분 = 쌈디가 사줬었는데.. 

근데 이제 선물준거다보니 팔수도 없고 ㅋㅋ 

AOMG비공식굿즈 < 미친 자막 ㅋㅋㅋ 플리마켓 통해서

팬에게 거의 공짜로 거저로 주다시피..이렇게 마무리된듯요. 

 

[스폰서광고]

 

 

사실 구남친도 아니고, 구구구 남친 이라고 하는거 보니

쌈디랑 헤어지고 나서도 다른 남자친구 몇번 사귄건데..

당연하죠. 세월이 십수년임. 레이디제인도 남친 새로 만날수 있죠.. 

멀버리 베이스워터백 .. 당시 가장 핫한 컬러였다 하는데

사실 그때 비비안웨스트우드도 유행하고 푸시아핑크 컬러

홍학 플라밍고 컬러가 제법 유행했던 기억이에요. 핫핑크, 인디 핑크까지. 

구구구남친의 선물 ㅋㅋㅋ 쌈디는 이거 보고 있으려나요 ㅋ

워낙 쌈디가 그때도 지금도 잘나가고 능력이 있어서..

지금도 조카 채채한테 엄청 잘 퍼주고 있죠. 

 

 

 

그레이 고민시 열애, 미국여행 럽스타 커플 증거? 소시 티파니와 헤어지더니..

미남프로듀서 그레이가 또 열애설이 났네요. 키가 아무리 작아도! 얼굴이 잘생기고 음악을 잘하면 역시 인기가 있나봐요. 하긴 쌈디도 키작고.. AOMG 아티스트들이 대체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

kimoui.tistory.com

 

 

쌈디 임신, 테스트기 사진 인스타? "ㅈㅅ 예고문자" 전 여자친구 극단적 선택

올해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쌈디가 수상을 했었죠?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활동으로 상을 받은 쌈디.. 뭐 워낙에 방송 다양하게 또 열심히 하니 수상은 당연하고 축하할만한 일인데요. 그런데.

kimoui.tistory.com

나혼자산다 아이유, 사칭 짭이유 어그로끈 나혼산 PD.. 클럽하우스 성대모사

쌈디 청와대 청원 "한강 실종 의대생 손정민, 살해당한것" 인스타 스토리

나혼자산다 쌈디 조카 채채 미모 , 첫조카 돌잔치 500만원 투척? 정기석 남동생 부

쌈디 기부 "결국 5천만원짜리 관심 구걸, 꼭 티내야해?" 악플러 댓글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