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 PD 전적이 워낙에 화려하긴 하지만

이번 아이유 짭이유 어그로는 좀 선넘었다는 느낌인데요.

나혼자산다 예고편 보셨나요? 아이유 목소리가 나왔는데요

모르는 사람이 보면 오 나혼산 아이유 출연? 했겠죠??? 

 

쌈디가 막 "저 지금 나의 아저씨 마지막회 보다간

눈물이 났어요" 이러니까 아이유 목소리로

아 진짜요? 하면서 조근조근하게 쌈디의 대화를 받아주는..

 

 아이유 말고도 최준이라든지 짱구 목소리 등등,

유명한 목소리가 나오는데.. 하지만 이것들은 전부 진짜가 아니고

전부 성대모사. 즉 가짜. 짭이라는 이야기지요.

 

[스폰서광고]

아이유 역시..진짜 아이유가 아니라, 짭이유, 즉 아이유의 

목소리를 흉내내서 아이유인척 하면서 대화를 한거죠

쌈디는 그 짭이유의 클럽하우스 대화방에 들어간거고요. 

짭이유가 욕먹을까봐 걱정된다고 하는데..

보니까 짭이유 + 쌈디 + 나혼산피디 이렇게 같이 이야기 했나봐요

그와중에 나혼산피디 "아이유로 어그로 끈거 맞다 의도한거다"라고..

아니.. 제정신이신?? 선넘은거 아닌가요? 아이유가 보면 진짜 기분나쁠듯.. 

 

아이유 만나면 클하 해보라고 말하겠다는 쌈디..

그러자 아이유 쌈디 친하냐고 누가 물어보고..

짭이유가 대답하길 "예전에 라디오 같이 했었어요~"라고 아이유 말투로..

 

[스폰서광고]

심지어 이 짭이유는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나혼자산다 보라면서 ㅋㅋ 했었네요 ㅋㅋ 이거 논란이 되니까

현재 mbc vod 다시보기에서는 아이유 장면 삭제햇어요.

사과 한마디 없이 무책임하게.. 걍 조용히 삭제하고 끝낸거죠. 

이 짭이유 라는 사람도 논란이 많은게, 클럽하우스에서 아이유 따라하면서

이름도 지은(아이유 본명) 이라고 하고, 사칭을 했었어요.

모르는 사람이 보면 아이유죠. 그 와중에 노래해달라면 노래해주고..

근데 노래 넘 못한다고 사람들 나가고.. 이러니 아이유 팬들은 빡치고.

이 가짜 아이유랑 아이유팬들이랑 엄청 기싸움 했데요. 

이름 바꾸라고해도 "내 본명도 지은이라서 못바꾼다" 이러고 뻗대고..

결국 지금은 iu로 바꾼상태고 사진에 짭< 글자를 넣긴 했다네요. 

진짜 이건 너무 기분이 나빠요. 가짭 아이유.. 짭인생 살면 재밌나.

목소리만 들으면 사진이나 영상 없는 이상 누가 구분해요.

녹음품질 안좋으면 팬들도 구분이 힘든걸.. 진짜 너무 악질적이에요

나혼자산다 pd는 방송 심의나 법에 안걸리나요? 넘 불쾌하고 수치심 드네요..

아니 저런걸 왜 방송에서 까지... 나혼산은 공중파 방송인데......

 

나혼자산다 쌈디 조카 채채 미모 , 첫조카 돌잔치 500만원 투척? 정기석 남동생 부럽네

옥주현 온앤오프 "나혼자산다 거절한건 엄정화 때문" 인성 망언 논란?

강다니엘 집 나혼자산다, 비트코인 채굴하나? 컴퓨터 상태가.. 지효 결별 후 근황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바지속의 고추" 나혼자산다 하차 요구? 헤이나래 영상 보니..

유노윤호 허언증? "소의해는 소띠, 그전엔 호랑이 띠" 별 거짓말을 다했네

기안84 웹툰 만화가 은퇴? "발라드 가수 꿈" 비전공자 솔비 욕할땐 언제고..

나혼자산다 달력 논란, 기안84 이시언 성훈 쏙 빼놓고 여은파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