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서 아이돌을 한다는것은 무엇인가..

최근 트위터에서 인용알티 터진

 cix의 멤버, bx의 발언을 보면서 생각이 많아지네요 ㅋㅋ 

먼저. cix라는 그룹과 bx에 대해서 간단 소개부터. 

cix는 프로듀스101 워너원출신인 배진영의 그룹!

배진영 외에 BX, 승훈, 용희,현석. 이렇게 5인조 그룹이지요.

그중 BX는 리더와 메인래퍼를 맡고 있고요. 

아니근데 BX가 최근 버블 (유료소통메세지)에서

이런말을 한거에요. "인형이 귀신분들이 

가장 들어가기 쉬운 그런거라고 들었다"라고요..

반응형

일단 성인남성이 인형에 귀신이 붙는다는걸 믿는다는게 재밌고

두번째로 귀신에게도 "귀신분"이라고 높임말 쓰는

아이돌 아이덴티티 자아 ㅅㅌㅊ인것도 재밌네요..ㅋㅋㅋ..

근데 BX 말도 일리가 있고 이해가 가는게 있어요.

점보러 갔는데 무당이 "침대위에 인형있지?"하면서

그 인형의 생김새를 맞춘다? 그러면서 침대위에

인형을 두지 말라고 한다? 이럼 좀 무섭죠. 

그런 한편 원 발언을 한 BX(본명 이병곤)의 트윗에

인용알티 터져나감ㅋㅋㅋ 온갖 아이돌들 다 나오네요 ㅋㅋㅋ 

특히나 인형을 좋아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가 유독 많이 인알되는데요.

 

[스폰서광고]

역시 한국은 샤머니즘 국이라고 해야할지..

물론 미신이지만 믿고 말고는 개인 차이거든요?

근데 BX가 키 178cm의 거구 장신이라는게 웃픈ㅋㅋ 

 "다이소 인형을 무당에게 가져가보았다' 검색해보면

재밌는것도 많이 나와요. 폐가에서 가져온 인형이랑

다이소에서 산 인형 가져가서 무당에게 맞추게 하는..

결론은? 못맞추더라구요 .부적값만 27만원 받음ㅋㅋ

뭐 덕분에 cix 홍보도 한번 되고 bx 홍보도 한번 되는건데 ㅋㅋ

실제로 침대에 인형 있으면 먼지랑 진드기 때문에

건강에 안좋긴 하다고 하더라구요..ㅋㅋ 

 

 

 

cix 테니스의 왕자 표절, 굿즈 판매 결국 취소? "누가봐도 테니프리"

그리도 욕먹던 씨아이엑스의 테니프리 표절 사건이 결국 드디어 해결이 되나보네요. 애니 캐릭터와 의상이 유사하다고 말이 나왔었던 CIX .. ktx 타고 지나가면서 봐도. 누가봐도 테니프리였는데

kimoui.tistory.com

 

 

C9 남자 신인그룹 이펙스(EPEX) 나치 홀로코스트 수정의밤 언급? 화난 외국팬 반응

배진영의 그룹 CIX가 있는 소속사, C9의 신인그룹 이펙스(EPEX)가 최근 나치 홀로코스트 논란이 생겼네요. 컨셉도 좋고 멋진것도 좋지만, 역사적인 상처나 아픔을 자기들 노래 소재로 사용하는 일

kimoui.tistory.com

 

 

cix 표절 논란, 일본 애니 '테니스의 왕자' 의상 유사? 유니폼 존똑이네

워너원의 멤버였던 배진영이 해체후 본인 소속사 돌아가서 만들어진 그룹 cix. 다양한 컨셉을 바탕으로 bx 승훈 용희 현석 등등 배진영 외의 다른멤버들의 매력도 마음껏 발산하고 있지요? 씨아

kimoui.tistory.com

 

 

워너원 재결합 증거, 배진영 "봄바람 안부나"스포? 공식 계정 활성화

태초에 EBS 엑소 방탄 세븐틴이 있었다면 워너원이 나온 뒤로는 엑방원 3그룹 1군체제가 굳어졌죠? 지금은 워너원 해체하고나서 넘사벽 방탄 이하 NCT 세븐틴 에이티즈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몬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