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브로커가 개봉한후 칸 영화제까지 갔죠?

아이유가 연기 잘하는건 알았지만.. 영화 찍자마자

칸영화제 진출이라니. 아이유도 많이 놀란듯 한데요.

 

칸영화제의 뜨거운 반응이 한 1주일 지났나요..

그 이후로 칸영화제에 대한 소감을 말한

아이유의 인터뷰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내가 가장 별로였던 행동을 했다"라고 말한 아이유.. 

별로였다는 행동? 이상한 행동? 실수? 후회?

당연하지만 절대 그런건 아니고요. 아이유가 아무래도

칸 영화제 가서 긴장을 많이한듯 하더라구요. 

 

반응형

 

"어디서도 받아본적 없는 줌인에 당황하고

처음인데 여유롭게 하는게 가짜같기도 하고 불가능하기도했다.

덕분에 이상한 짤이 남았다"라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아이유가 카메라 오니까

굉장히 당황해 하고, 습관적으로 K 하트를 만들더라구요

근데 그순간 카메라가 이주영에게 옮겨감ㅋㅋㅋㅋ

 

저 흔들리는 동공.. 경련일어나는 입꼬리..

차마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맞추지 못하고 

바들거리는 아이유.. 완벽한 아이유도 사람이었네요.

 

[스폰서광고]

아이유도 "너무 후회된다. 다음에 기회가 온다면

자신있게 할거다. 죽기전에 딱 한번만 더해보고 싶다"라나요?

그말인즉슨 칸 영화제 한번더 간다는 이야기죠? ㅎㅎㅎ 

나의아저씨 통해서 미친 연기력을 보여줬고,

나저씨를 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아이유에게 컨택..

그렇게 탄생한 작품이 바로 브로커인데요.

이번에 한번 멋지게 각인되었으니 또 영화제 갈수있을듯요?

 

이지은 배우 정말 이렇게 보니 천상 연예인인데..

그런 아이유도 하트만들다 뚝딱거리고 ㅋㅋㅋ 인간미 있네요

후회하는것까지 너무 귀여워요. 

 

 

 

피오 아이유 언급 논란 "해병대 입대, 군대 한번 와달라" 부담주는 인터뷰?

피오가 아이유를 인터뷰에서 언급한것 때문에 소소한 논란이 생겼네요. 참 요즘은 별거아닌것도 논란이 되고 욕을먹고 그런게 있죠? 피오가 아이유에게 뭔말을 해서 욕먹나..해서 살펴보는데.

kimoui.tistory.com

 

 

아이유 소속사 사장 "국민가수 나오면 이사가라" 회사 건물 산사태 예언한 무당

무당과 미신을 넘나 좋아하는 나라 대한민국.. 최순실 박근혜도 그랬고 윤석열 건진법사 무속인 사랑.. 점집 타로집이 성행하는건 그만큼 찾는 사람이 많아서겠죠? 그런데 아이유 관련해서 무당

kimoui.tistory.com

 

태연 땅 투기 vs 아이유 과천 투기 논란, 해명문부터 실제 사용 용도까지 비교

연예인이 수억 수십억대의 땅이나 건물을 사면 이게 투기냐 아니냐 하는걸로 늘 말이 나왔던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이번에 태연 투기 사건, 2500억 기획부동산 사건을 보니 아이유 사건이 떠오르

kimoui.tistory.com

 

 

아이유 에테르노청담, 국내 최고가 300억 펜트하우스 분양! 아이유 부동산 재산 정리

가수 아이유가 최근, 국내 최고로 비싼 "에테르노청담"을 분양받았다고 해서 화제죠? 사실 아이유가 벌이에 비해서 부동산에 많이 투자하거나, 시세차익 투기를 노리거나 한 편은 아니고 오히려

kimoui.tistory.com

아이유 타오 "내일이라도 당장 결혼하자" 공개고백? 사불착 보더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