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손석구가 많이 핫하죠.

구찌보다 귀한 구씨 어쩌구 하면서

범죄도시2, 나의해방일지 통해서 인기몰이 중인데요.

그런 손석구의 과거가 알고보니 심하게 화려하다고 하죠?

늦은 나이에 핫해져서 고진감래 스타일인가 했는데

것도 아니고, 걍 이거저거 많이 했더라구요.

먼저 어릴적 유학 떠나서 시카고 예술대학에서 미술 공부를 했다는 손석구. 

일단..좀 있는 집 자식이죠? 저 나이에 미국 유학이면. 

근데 미술을 하다보니 미술이 자기와 안맞는다 생각해서

시카고 예대 그만두고, 군복무를 하려고 이라크

자이툰 부대 보병에 자원입대를 함. 

반응형

심지어 자이툰 부대 보병 티오가 딱 1명이었는데

그게 손석구였다고 해요. 그렇게 군생활을 하면서

사막에서 너무 심심했고, 여가시간에 농구를 했다고. 

농구를 하다보니 또 농구에 빠져서 농구선수 꿈을 꿈!

동생이 캐나다 살고있었는데, 농구선수가 되려고

캐나다행을 결심한 손석구. ㄷㄷㄷ 

완전 해외파라서 영어랑 외국어는 잘하겠네요. 

근데 농구를 하다보니 일상의 루틴이 또 지겨워지고..

남는 시간에 액팅스쿨, 즉 연기학원에 등록을 함.

하지만 손석구는 어릴적부터 수줍음이 많았다나요?

 

[스폰서광고]

그래서 상대방이 없는 1인극, 독백극을 했대요.

2년정도 하다가 한국에 돌아왔고요

"사랑이 불탄다"라는 연극,  미드 "센스8"에 캐스팅. 

그뒤 마더, 60일 지정생존자, 멜로가 체질 등등으로

이름을 차차 알리기 시작한 손석구.. 

그 뒤로는 다들 아시다시피 나의해방일지 ㅎㅎ.. 

더 놀라운건, 과거에 50억대 연매출의 중소기업

대표이사였다는 손석구 ㄷㄷㄷ 아버지 회사?

아버지도 중소기업대표라고 하네요. 역대급 금수저..

 

 

 

 

범죄도시2 손석구 팬 개매너, 무대인사중 물건 던지고 돌진

 요즘 범죄도시2 인기가 아주 뜨겁죠? 특히나 손석구가 범죄도시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면서 상당히 많은 팬덤이 손석구에게 유입된듯 한데요. 근데.. 인기도 좋고 팬심도 좋지만, 이번 범죄도

kimoui.tistory.com

 

 

D.P 손석구 학폭 "약한 상대만 골라 뒷통수 구타" 학교폭력 왕따 일진 논란

요즘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을 주축으로 해서 D.P 라는 작품이 완전 핫하죠? 요즘 대세라고 할수있는 정해인 구교환은 물론김성균 손석구 등이 출연했는데요. 근데 출연자인 손석구가 학폭 논

kimoui.tistory.com

 

 

스우파 프라우드먼 헤일리 학폭 과거? "돼지 냄새 난다고 괴롭혀" 실명 종혜 언급

tv에 출연하게 되면 역시 있는 과거 없는 과거 털리는건 국룰이네요. D.P 흥하면서 손석구 학폭 논란이 뜨더니.. 이번에는 엠넷 음악 춤 예능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신 헤일리가 논란이 떴는데요.

kimoui.tistory.com

 

 

옥주현 김호영 명예훼손 고소, 김호영도 맞고소? "사실 확인 안해? 강경대응"

옥주현과 김호영 사이의 사건이 점점 판이 커지고 흥미진진한 모양새를 띠네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옥주현과 김호영.. 이제 두사람 사이는, 돌이킬수 없을까요? 최근 옥주현이 대규모 고소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