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박나래는 숨만 쉬어도 까이는 느낌이네요.

박나래 발언이 경솔한가요? 인성이 나쁜가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서툴거나 생각이

깊지않을순 있어도..이렇게 욕먹을 정돈 아닌데.

 

이번에도 정찬성 언급하다가 욕먹는 박나래..

박나래가 왜 욕먹는지도 요약해볼게요.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정찬성을 만났더라구요.

 

정찬성 선수를 어떻게 만났느냐? 박나래랑 코쿤이

술먹다가 "정찬성 선수 너무 좋아한다" 했는데 

알고보니 코드쿤스트 정찬성이 아는 사이였던것. 

반응형

생각해보니 정찬성이 aomg고 코쿤도 그쪽이라

같은 소속사끼리 친하겠네요 박재범 쌈디 사단..

뭐 그래서 만남이 성사되었는데요.

문제는 이부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 너무 재밌었다"라고

박나래가 말했는데.. 이 경기가 정찬성에게는

좀 가슴아픈 경기거든요. 본인도 힘들어 하는 경기고요. 

4라운드 내내 리치와 신장의 벽을 느끼며

맞기만 하다가 KO당하고, 정찬성이 이때

트라우마 남아서 격투기 은퇴 발언도 했었죠.

 

[스폰서광고]

근데 이렇게 힘들고 괴로워하는 경기를

보면서 재밌어서 팬이 되었다고 하는게 가능하냐.. 

이래서 박나래가 정찬성 언급하고 욕을 먹는것.

"검색해보면 정찬성이 얼마나 충격받은 경긴지 알건데"

"안본 티가 난다. 조롱하는거 아니냐"

"불굴의 의지 칭찬한건데 별게다 불편하네"

"박나래 최악의 순간 언급하면서 그때 팬되었다 해야지" 등등. 

근데 워낙 정찬성이 혼자 일방적으로

맞기만 하는 경기인지라, 팬이라면 가슴아플건데.

박나래가 그냥 방송용으로 거짓말한건 아닌지요?

물론 박나래가 뭐 나쁜뜻으로 그러진 않았겠지요.

 

 

 

박나래 노마스크 논란, 이시언 결혼식 부케 받는중 방역수칙 위반?

진짜 코로나 코시국이 연예인 여럿 잡네요. 코로나 아니었음 논란거리도 안될 일들이 참 많은데요 박나래 역시 그중 하나네요.. 코로나가 얼른 종식되어야 연예인들도 좀 숨좀쉬고 살건데요. 물

kimoui.tistory.com

 

박나래 위장전입 논란, 유엔빌리지 살다 자곡동 이사간집 전입신고? "무지해서 생긴일"

박나래가 유독 부동산 관련해서 불법으로 이런저런 논란이 나오네요. 전에 남동생 결혼할때 전세집 해준것도, 불법증여다 아니다 말이 많았죠? 선의로 좋은마음으로 하지만.. 법을 잘 몰라서 의

kimoui.tistory.com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바지속의 고추" 나혼자산다 하차 요구? 헤이나래 영상 보니..

박나래 뭔가 조마조마하다 싶더니만 결국 사건이 터졌네요 연예인으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주고 싶고, 19금 스탠딩 쇼라든지 안영미처럼 그런 성인유머 캐릭터 쪽으로 도전하고싶었던건 알겠는

kimoui.tistory.com

 

김우리 박나래 인스타 "이시국 만남, 4인 이상 아니니 님들 욕하지마" 거짓말 자택모임

SNS가 발달하니 묻힐 병크도 요즘은 다 박제가 되지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그리고 박나래가 최근 "이시국"에 4인이상 모임금지 방역수칙을 어긴것으로도 모자라 인스타그램에 모임사진을 자랑

kimoui.tistory.com

 

박나래 남동생 전셋집 선물, "증여세는?" 결혼선물 줬다가 불법 논란

무한도전이 없어지고나니 무도에 붙어있던 불편러들이 여기 붙은 느낌입니다. 나혼자산다 보신분들은 나혼산 논란 일어나는거 많이들 보셨죠 기안이 대표적인 논란메이커지만 한혜진 박나래

kimoui.tistory.com

 

박나래 여혐? "된장녀 명품녀" 발언? 똥중의 똥 루이비똥 분장 여성비하

개그라는게 참 인종차별이라든지 여성차별 비하라든지 신경쓸게 많아지는 세상입니다. 과거에야 까맣게 흑인분장하고 우가우가 하면서 웃기는게 가능했지만.. 그만큼 약자를 보는 시선같은게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