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맨틱에러 흥하기전에 남자 아이돌 팬덤에는

알페스라는 음지 호모 게이 문화가 일찍이 있었죠.

꼭 BL이 아니더라도 멤버 관계성을 싫어하는 팬은 없는데요..

그런데. 그 음지 문화인 멤버끼리엮기가

이제는 이렇게 공공연하게 소속사 차원에서 ? 

주어는 바로 온리원오브인데요.

이미 "리비도" 때 부터 노골적이긴 했었죠. 

멤버 유정의 솔로곡, 규빈의 솔로곡 티저에서 보이는

그들간의 관계성과 케미.. 아무리 봐도 서로

사랑하는 연인 케미인데요 ? ㅎㅎ 

반응형

그간 선넘지 않는 선에서 다른 기획사도 

멤버끼리 공식커플 정해주고 이러긴 했지만

온리원오브 소속사 에잇디 엔터테인먼트는

좀더 노골적이고 좀더 진취적이고 급진적이네요 ㅋㅋ 

술에 취해서 안기지를 않나

술취해서 원나잇까지 암시하는듯한 장면 등장. 

심지어 규빈의 솔로곡에서는 더 노골적인데요

규빈은 옷이나 입고있었지 유정은 옷도 벗고있는 ㅋㅋㅋㅋ

햄버거집 알바 꼬셔서 원나잇까지 간 그런 설정? 

 

[스폰서광고]

팬들과 대중의 반응은 극과 극이네요

"차라리 그냥 BL 드라마를 도전해라"

'노림수 싫다" "너무 대놓고 .. 음지는 음지로 남겨라' 등등.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이달의 소녀 만든

제이든 정, 정병기가 온리원오브 담당이었죠.

이달소를 거쳐 온리원오브, 지금은 트리플에스 하시는중. 

멤버들 비주얼은 좋네요. 사실 요즘은 아무리 실력이나

비주얼이 좋아도 소속사가 약하면 마케팅때문에 못뜨죠.

온리원오브는 그 레드오션을 뚫기 위해서

이런 컨셉, 노선을 선택한듯 하네요.

 

 

 

걸그룹 트리플에스 : 포토카드 화폐화, 팬이 직접 멤버 구성! 가짜팬 가려진다

또하나의 선넘는 걸그룹이 탄생하겠네요. 앨범을 사고, 앨범의 포토카드.. 포카가 화폐가 된다? 그 포카로 내가 좋아하는 최애 오시 활동시키고 그룹 짜고.. 국민 프로듀서인가? 프로듀스101도 아

kimoui.tistory.com

 

 

이달의소녀 해체? 김립 "이제그만, 도망가자" 의미심장 트위터..소속사 자금난

여자 아이돌 걸그룹 이달의소녀, 이달소가 결국 해체를 하게되는 수순일까요? 이달소의 소속사인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가 자금난이 심각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한때는 99억소녀 이미지 마케

kimoui.tistory.com

 

 

온리원오브 밀 충격근황, 아이돌이 삭발? 도대체 무슨 잘못 했길래

멋진 무대와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리기도 전에 해괴한 이유로 팀명을 먼저 알리게 되는 온리원오브. 얼마전 온리원 오브 멤버 밀(mil)이 활동정지를 당하는 일이 있었죠? 보통 사고를 치면 뭐때

kimoui.tistory.com

 

 

온리원 오브 밀 "그룹내 규칙위반으로 활동정지" 연애? 유흥? 인성? 팬대응?

멤버가 사고쳐서 탈퇴하거나 퇴출하는 일이 아이돌 그룹에서는 뭐 그렇게 특별하게 드문일은 아니긴 합니다. 주로 퇴출될때는 마약을 하거나..혹은 음주운전을 하거나 그렇고요 그외 열애설이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