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녀 다른 성별인데도 닮은꼴이라는게 신기하네요.

걸스플래닛999 데뷔조 발탁되고 

"케플러"로 데뷔한 막내 예서. 그리고 방탄소년단 정국. 

정국도 BTS에서 막내고 예서 역시 케플러 막내.

얼마나 닮았길래 하고 사진 찾아보다가

너무 닮아서 깜짝 놀랬네요. 

먼저 정국이 움짤부터. 특유의 웃는 표정이나

코, 입 생김새에 주목. 

표정이 예서랑 많이 닮았더라구요.

반응형

그러고보니 예서도 정국이도 어린나이에

막내로 데뷔했단 공통점이 있네요. 보통 그룹 막내가 탑이죠.

이유 : 젤 어린나이에 언니 형들과 데뷔함. 성장하면 짱세짐. 

태민도 그렇고..막내온탑이란말이 괜히 안나오죠.

웃으면서 고개 끄덕거리는 모습, 베시시 

웃으면서 입꼬리가 올라가는 모습이 진짜 정국 존똑이네요.

알고보니까, 걸플 때도 정국 닮은꼴 이야기 꽤 나왔다고 함. 

밥먹을때 입모양이 진짜 존똑 ㅋㅋㅋ

둘다 동글동글 귀엽네요? 글고보니 예서 정국 둘다

약간 토끼상 과네요? 토끼상 연예인 모에화 ㅋㅋ

 

[스폰서광고]

참고로 예서는 지금 17살인데 정국이도 그런 시절이 있었죠..

먹는거 좋아하고 복스럽게 먹는게 딱 어릴때 데뷔한 막내느낌 ㅋㅋ 

저 어린나이에 식단하고 다이어트하고 운동하고..힘들죠. 

아이즈원 나코 느낌도 나고.. 둘다 매력있죠.

동글동글 아기토끼상 정국 예서.. 신기하네요. 

찐남매라고 해도 믿겠어요 정국 예서. 

같이보니까 닮았는데 따로보면 사실 서로 떠오르진 않는..

웃을때 확 닮았네요. 쿼카상. 토끼상. 

 

 

 

케플러 최유진 정산 7년만에? CLC 활동때는 돈 한푼 못받더니..

걸스플래닛999 데뷔조 케플러가 드디어 첫 정산을 받았나 보네요. 아마 년간 2분기 정산중 상반기를 받은거 같죠? 케플러가 돈 잘벌고 있는듯 한데요. 케플러 이전에 큐브 엔터에서 CLC로 활동하

kimoui.tistory.com

 

 

씨엘씨 손 인터뷰 "케플러 최유진 때문에 해체 숨겨" 걸스플래닛 CLC 해체 이유

큐브의 걸그룹 CLC는 더 잘될 여력이 있었음에도 참 안타깝게 뜨지못한 케이스이죠. clc의 최유진 같은 경우는, 그나마 케플러로 재데뷔라도 성공하기나 했지. 그런 와중에.. clc의 멤버였던, 태국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부산엑스포 세계박람회, 팔꺾이고 비틀고 무례! 난리난 인증샷

2030 부산세계 박람회 유치를 앞두고 이쟁재, 방탄소년단 등등이 홍보대사로 참여했죠? 어제 19일.. 서울 용산 하이브 본사에서, 부산세계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는데요. 아니근데 이게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지민 송다은 열애설 증거 정리, 조세호 수지 겹지인?

요즘 방탄소년단 멤버들 열애설이 하루가 멀다하고 터지네요. 뷔 제니에 이어 랩몬 결혼설, 이번에는 지민인데요. 방탄 지민의 열애설 상대방은 바로 하트시그널1 출연자인 송다은. 워낙 방탄이

kimoui.tistory.com

 

셀린느가 제공한 방탄소년단 뷔 5천만원 호텔, 박보검 리사 차별대우? 프랑스 페닌슐라

얼마전 셀린느에서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블랙핑크 리사, 박보검 이렇게 3명을 셀린느 엠버서더 뮤즈로 초청을 했었죠? 그 과정에서 "리사 전용기를 얻어탔네" '뷔 싸가지가 없고 팬들 무시했네

kimoui.tistory.com

 

방탄 뷔 입국 표정 안좋은 이유, 외국인 팬 공항 사고쳤다? 리사 박보검 비교

요즘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논란 이슈가 정말 하루에 한번씩은 터지는듯한 느낌이죠 아무래도 블랙핑크 제니 열애 뜬 이후로 더더욱 표적이 되서 저격당하는것도 있는듯 한데요. 그런 뷔 김태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