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이 각자 활동을 선언한 이후

빅히트 하이브는 주가는 떨어지고.. 제이홉은

솔로 활동을 시작하고.. 참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멤버들에게 재충전 휴식기가 필요했었는데요.

 

그런와중에 방탄의 믿음직하고 든든한 리더

랩몬스터 RM 남준이가 최근 근황을 공개.

와..템플스테이 절살이 하러 간듯한데요?

 

알엠과 절이라니 너무 잘 어울리는 한편

알엠이 '절친 ㅎㅎ' 이라면서 올린 옆사람이

매우 궁금해지더라구요. 랩몬의 절친 하고싶다... 

반응형

참고로, 랩몬스터 남준이가 간 곳은

직지사 라고 하네요. 황악산에 위치한 직지사.

템플스테이를 전국 최초로 시작한곳도 직지사라고.

직지사에서 예불도 하고 명상도 하고

염주꿰기도 하고 뭐 여러가지 프로그램 있는듯.

절에서 입는 생활한복 입은 알엠 모습..

생각해보니 생활한복은 정국이가 좋아하던건데 ㅋㅋ 

그리고 남준이의 절친들은? 바로 이분들.

슈프림 보이와 바밍타이거 산얀. 

참고로 바밍타이거에는 aomg 사인히어 보컬 소금,

쇼미더머니 나왔던 머드 더 스튜던트 등이 소속되어있어요. 

 

[스폰서광고]

슈프림보이는 빅히트뮤직 소속 프로듀서이고..

힙합크루 락바텀, 대남협크루 등등 랩몬스터 시절부터

남준이와 이래저래 일도 같이하고 원래 친했던 ㅎㅎ 

원래는 아이언 rm 슈프림보이 셋이 같이 데뷔할뻔 하기도 했죠.

뭐 어쨌거나 랩몬과 그의 친구들 굉장히

사이좋아보이고 편안해 보이네요.. 친구와 템플스테이..

알엠 노는것도 되게 내스타일로 노는듯 ㅋㅋ 

얼굴 공개하길래 일반인 친구들? 햇는데

일반인은 아니고 다들 뭐 연예계쪽 분들이라. 

월클 슈스이지만 이럴때 보면 굉장히 그냥

평범한 20대 청년 같기도 한 남준.. 절 + 친이라서 절친?

김천 직지사 이제 아미들 성지순례 장소에 추가되겠네요.

 

 

 

방탄소년단 부산엑스포 세계박람회, 팔꺾이고 비틀고 무례! 난리난 인증샷

2030 부산세계 박람회 유치를 앞두고 이쟁재, 방탄소년단 등등이 홍보대사로 참여했죠? 어제 19일.. 서울 용산 하이브 본사에서, 부산세계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는데요. 아니근데 이게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지민 송다은 열애설 증거 정리, 조세호 수지 겹지인?

요즘 방탄소년단 멤버들 열애설이 하루가 멀다하고 터지네요. 뷔 제니에 이어 랩몬 결혼설, 이번에는 지민인데요. 방탄 지민의 열애설 상대방은 바로 하트시그널1 출연자인 송다은. 워낙 방탄이

kimoui.tistory.com

 

셀린느가 제공한 방탄소년단 뷔 5천만원 호텔, 박보검 리사 차별대우? 프랑스 페닌슐라

얼마전 셀린느에서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블랙핑크 리사, 박보검 이렇게 3명을 셀린느 엠버서더 뮤즈로 초청을 했었죠? 그 과정에서 "리사 전용기를 얻어탔네" '뷔 싸가지가 없고 팬들 무시했네

kimoui.tistory.com

 

방탄 뷔 입국 표정 안좋은 이유, 외국인 팬 공항 사고쳤다? 리사 박보검 비교

요즘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논란 이슈가 정말 하루에 한번씩은 터지는듯한 느낌이죠 아무래도 블랙핑크 제니 열애 뜬 이후로 더더욱 표적이 되서 저격당하는것도 있는듯 한데요. 그런 뷔 김태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RM 별아 결혼, 미국교포 금수저? 제니뷔는 묵묵..알엠은 부인

방탄소년단이 당분간 완전체 단체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이후로, 악재만 거듭 터지네요. 뷔 &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에 이어서 이번에는 랩몬스터, RM의 열애..아니 결혼설인데요. BTS의 리

kimoui.tistory.com

 

박보검 뷔 손절, 불화 절교? 우가팸만 만나더니.. 3년만의 재회 프랑스 패션쇼!

워낙에 만인의 관심을 받는 연예인 아이돌 신분이다보니 참 별의별 소리를 다 듣는게 아이돌, 탑스타들이죠.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뷔가 박보검과 불화 이야기가 있었죠? 그렇잖아도 지드래곤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