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들에게 구설수나 루머등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는 거라지만

그 구설수가 성추문이나 스폰서, 성상납 등등의 것이라면 너무 힘들것 같아요.

배우 김세아 역시 대기업 회장 스폰 상간녀 관련 소송으로 너무 힘든날을 보냈더랬죠?

 

 

그런 김세아가 최근 김수미의 밥은먹고 다니냐 나와서

그간 상간녀 소송으로 인해 힘들었던 시간들에 대해서

솔직하게 털어놓아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참.. 맘고생 많이한듯해요.

 

 

참고로 김세아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세종대 체육학과

리듬체조 출신으로 1996년에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어요.

2009년에는 첼리스트 김규식과 결혼했고요.

 

[스폰서광고]

그런 김세아가 2016년 이후로는 이렇다할 드라마 영화 예능등

필모그라피가 없죠.. 그 이유? 2016년부터 김세아를 괴롭힌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 때문인데요..

"Y회계법인 B부회장과 부적절한 관계를 가져서, 혼인파탄의 결정적

원인을 제공했다"라는 이유로 b부회장 부인으로부터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한 김세아. 이에 김세아는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라고 부인을 했었죠..

"카드를 썼다고 했지만 카드 받아본적도 없다. 제공받은 차량과

오피스텔은 업무용도였다. 고층 아파트에 사는데 자살생각도 했다"등등의 말을 한 김세아..

근데 더 큰 문제가 생겼더라구요. 다 해결된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스폰서광고]

방송에서 회계법인 부회장과 상간녀 소송을 언급한 덕분에

이번에는 "조정 비밀유지 약정 위반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이 걸렸다나요?

즉, 김세아가 그 부회장부인이랑 어떻게 조정 합의를 보는 대신에

비밀에 대한 내용 이야기 안하기로 했는데..그걸 방송에서 이야기했다 뭐 그런..

 

하.. 김세아 스캔들.. 출연 후폭풍이 크네요. 일일이 감시받는삶..

네티즌들 실시간 반응 보니까 "남의가정 깨고 1억 물어주고 피해자 코스프레"

"내가 부회장 부인이었으면 언론사마다 기사내서 김세아 연예인 다시는 못학 ㅔ했다"

"복귀하고싶은데 상간녀 타이틀은 벗고싶은가봐" "입다물고 조용히나 있지" 등등..

굉장히 부정적인 의견도 많네요 김세아 남편을 이해못한다는 반응도 있고요.

근데 김세아가 정말 상간녀 아닐수도 있지 않냐 하는 반응도 있어요.

다만 이제는 방송에서 김세아를 부를때. 그 상간녀 관련한 이야기가 궁금해서

그거 들을려고 부르는 경우가 많겠죠.. 어찌보면 참.. 씁쓸하기도 해요.

당사자들만 진실을 알고있는데..

사람은 남의 원망 사거나 한맺힐 상황을 안만들고 살아야 하는게 맞나봐요.

이번 비밀유지위반 소송 결과에 따라서 여론도 달라질듯 한데요.

조정이 있었다는것은 어쨌든 소송할만한 건덕지가 있었다는 것이고..

 

신안군 유튜버 고소 "무서운 동네? 신안군민 사실적시 명예훼손"

희매몽 통일교? 한일부부 유튜버 이단 사이비 의혹..통일교 반지 증거

임한결 튤립 사과문 "나한테 한말이랑 다르잖아" 서민재 의미심장 인스타

fc루머 여자축구단 논란 "구단주 술집주인, 남자 연예인팀과 친목"

아이랜드 한국연생 뒷담화 정치질 하는 일본 연습생 니키 케이 인성

tvn 여름방학 vs 게임 '나의 여름방학'비교, 나영석 pd 표절 의혹 리스트

김소혜 생일 카페 중단 시킨 소속사 이유 "수익발생 원치않아" 팬심 모르네

강민경 사과문 "ppl 간접광고 수익, 10년간 연예인하며 당연하고 안일했다"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결국 성형수술 "더이상 닮은꼴 아니야" 비포애프터

한소희 엄마 빚투 "부부의세계 사기꾼" 딸이름 팔고 곗돈 안갚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