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희 매니저 퇴사 "일진 논란 반성.." 피해자 추가폭로 제보글에 퇴사

 

 

 

 

잘나가던 연예인이 과거 인성 논란이나 일진 양아치논란

혹은 빚투논란으로 하루아침에 추락하는걸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

아 사람은 착하게 살아야 하고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만나는 사람하고 척을지거나 적으로 만들지 말자.. 이런 생각이 듭니다.

 

 

연예인들도 그럴진대.. 하물며 일반인이라고 해도

방송 출연하는 일반인들도 다를게 없지요. 최근 일진 과거 논란에

휩싸였던 황광희 매니저 유시종 같은 경우도 그런 케이스죠?

초중고등학교 학생시절 이름을 떨친 양아치 일진이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황광희 매니저 유시종 사진인데, 어지간한 연예인 못지않게

훈훈한 외모가 인상적이고, 또한 광희 닮은꼴로도 화제가 되었죠.

유시종은 과거 의정부 중학교 시절 학교폭력?을 일삼았다고 햇는데요

 

 

[스폰서광고]

그런 가운데 일진설 추가 제보글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기도 했죠

의정부 중학교 56회 졸업생들 사이에서는 유시종 매니저가 엄청 유명했었나봐요..

그러다보니 본부이엔티 (황광희 소속사) 회사에 확인전화도 쇄도하고요.

 

일단 증거가 있냐 없냐? 라고 물으면 없다 - 라는 것인데요

사실 학교폭력으로 신고해봤자 피해자가 오히려 강제전학 당하거나

2차가해를 당하는 일이 많죠.. 그리고 맞으면서 녹음이나 녹취, 영상 촬영이

사실 쉽나요? 어렵죠. 그런데 이런 피해자가 한둘이면 모르겠는데

여러명이면..... 유시종이 가해자 이냐 아니냐..하는 판단에 뭔가 힘이 좀더 실어지죠.

 

뭐 그러다보니.. 광희 소속사에서도 일진논란 관련해서 조치를 취했는데요

결국 유시종 매니저는 퇴사를 하게 된 듯 하네요. 사실 유시종이 매니저 아니고

아이돌 멤버였으면 이거보다는 좀더 고민을 했을지도 몰라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매니저는 사실 누구나 할수있는 거고.. 연예인 지망생이나

연습생처럼 몇년을 공들이고 수십억 투자하는 상품.. 그런 존재가 아니니

아무래도 회사 입장에서도 잘라내고 가는게 편하겠죠 굳이 위험부담을..

 

 

여하간 소속사 입장 전문을 짧게! 요약해보자면.

"심려끼처 죄송하다. 유시종 본인에게 확인해봤으나 기억에없다고 답했다.

회사와 유시종이 충분히 협의한 결과 퇴사를 결정하게 되었다. 유시종은

어린시절 모습을 이제라도 깊이 반성하며 깊이 사과하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라네요. ㅎㅎ

 

 

본부이엔티 빠른대처 굳이네요.. 군대 제대해서 이제 막 활동 시동건

광희가 굳이 일진 매니저 때문에 위험부담 질 필요가 없죠.. 광희 앞길 소듕해..

광희 전참시는 다른 매니저랑 찍는걸로 합시다.. 차라리 행운이네요

새옹지마에요. 보니까 유시종이 좀 욕망캐릭터 같던데 전참시로 떠서 인맥 넓히고

승승장구 했으면 어쩔뻔했어요. 차라리 잘되었어요 광희한테도 예전 일진 피해자분들께도..

 

 

이민기 사건후 복귀, 이번생은 처음이라.. 부산 클럽 성폭행 무혐의 이후

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나 인성, 무대에서 윽박 사쿠라 울림.. 일진?

빌스택스 여자친구, 전아내 박환희 저격 "거짓말쟁이 샹년 극혐" 양육권 분쟁?

나경원 조윤선 과거,대학생 리즈 몸매 + 성형수술 미모비교

아이돌 매니저 팬 폭행 + 갈취 모음, 엑소 레드벨벳 갓세븐 세븐틴까지..

러블리즈 아육대, 신인돌 버스터즈 팬인척 잠입해 출연정지 무개념

하성운 핫샷 탈퇴? 핫샷 멤버들 빼고 엑소 워너원 인스타그램만 팔로우인성 논란

하성운 인성 "복부 쳐야하는데" 핫샷 팬싸인회 (프로듀스101)

하연수 전남친 사건, 하프 댓글 인성 & 전범기 논란에 이어 또 병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