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뻔하다면 뻔한 컨텐츠인 유튜브 먹방. 근데 요즘 먹방 유튜버중에

"타락헬창 핏블리"라는 분이 아주 떠오르는 샛별이라고 하죠?

그냥 잘먹거나.. 아님 아주 이쁘고 잘생겼는데 잘먹거나..

이런걸 떠나서 근손실 헬스 트레이너의 먹방. 상상도 못한 캐릭터인데요.

이 유튜버의 이름은 핏블리. 최근 먹방으로 대박이 났죠?

특히나 치즈볼을 먹으면서 "와 여러분 이제껏

이런걸 드신거에요? 너무 맛있는데"라면서 찐 감탄 리액션 한거..ㅋㅋ

진짜 치즈볼 회사에서 상줘야 할것 같더라구요. ㅋㅋ

근육운동해야하는 헬스 트레이너가.. 근손실 오게,

단백질은 안먹고 지방과 당 탄수화물 섭취라니 ㅋㅋ

근데 또 탄수화물 먹으면서도 닭가슴살 가져와서 먹고

"탄수화물 먹을땐 단백질을 같이 섭취해주는겁니다" 라고 하고.ㅋㅋ

 

[스폰서광고]

그런데. 그런 타락헬창 핏블리에게 숨겨진 과거,

사람들이 잘 모르는 아픈 과거사가 있었더라구요..

평범한 헬스 트레이너가 유튜브 하기에는 뭔가 사건이 있었겠죠.

피트니스 헬스장 사업을 준비하던 핏블리.

그런데 인테리어 사기를 당했다고.. 원래 인테리어 공사는

잔금 절대 먼저주면 안되거든요. 근데 인부 급여 부족하다고

잔금 달라고 했는데.. 보내줬더니 업자가 먹고 튄거죠......

그렇게 힘들게 맘고생하고 헬스장을 오픈했더니

 코로나19로 헬스장 영업정지... 오픈도 못해보고 문닫음 ㅠㅠ

빚더미에 나앉을수는 없으니 먹방한거고, 그게 대박난거죠.

 

[스폰서광고]

실제로 헬스장에서 먹방을 하는데..헬스장에 불 들어온거 보고

누가 "코로나에 헬스장 영업한다"고 신고를 해서

먹방 10분만에 경찰이 몇번이나 출동하는 해프닝도 있었죠 ㅋㅋ

 

 

개업한게 9월 1일.. 개업하자마자 정지먹고 먹방..

진짜 많이 힘들었을것 같네요. 유튜브좀 많이 봐주고 구독해줘야겠어요.

요즘은 치즈볼 광고도 들어오고 잘나간다고 하는데,

글머에도 수입과 광고료 전부 기부한다고 하더라구요.. 멋진 사람..

치즈볼 먹방으로 타락했던 타락헬창..ㅋㅋ 코로나가 낳은괴물..

치즈볼중독자..ㅋㅋ 먹방 대박나서 아예 먹방 유튜버 변신이래요.

닭발 먹으면서도 "저지방 마요네즈"를 찾지를 않나 ㅋㅋ

스포츠 영양코치로서 영양학 배운사람이 먹방하니까 더 웃기고 잼네요

 

유튜버 국가비 자궁내막증, 영국남자 조쉬 "입양하면 돼" 아이 국적은?

배슬기 리섭 결혼, 예비남편 심리섭 직업 : 윤서인 지인 극우 보수 유튜버?

무슬림 유튜버 다우드킴 강간, 227만 유튜버가 인도네시아 여성 성폭행?

cgv용산 무단침입한 유튜버 류정란 래퍼, 코로나로 문닫은곳에 마스크도 없이?

문복희 먹뱉 논란 해명, 드디어 올린 풀영상! 뒷광고 해명은?

유튜버 오브리더 "독박육아" 남혐논란? "귀찮게 하는게 지겨워서"

쯔양 은퇴 이유, 유튜브 뒷광고 논란? 홍사운드 저격 문복희 앙팡 나름 햄지

양팡 뒷광고 불법, 푸마 BBQ 8만원 치킨 먹방도 전부 돈받고 광고 아닌척?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