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볼빨간 사춘기, 사재기 임재현 수상에 no박수 먹금.. 사이다 인성!

 

 

 

 

박경 열사가 사재기 음원차트 조작 사태에 실명으로 폭로를 한뒤로

여러 아티스트들이 박경의 뜻에 동참하는 의사를 크고 작게 밝히고 있죠?

마미손이 박경의 뜻과 일치하는 신곡을 내기도 했었고요

방탄소년단 등등도 연말 시상식에서 사재기 근절의 소감을 하기도 했고..

마미손 박경 지지 디스곡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윤민수 사재기 저격?

사재기 저격한 방탄소년단 진 수상소감, 2019 MAMA 헤이즈도..!

관련 내용은 윗 링크로 설명 대신하고요.

 

여튼 그런 상황에서.. 얼마전 있었던 가온 차트에서

사재기 무리중 하나인 "임재현"이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이라는 곡으로 올해의 파퓰러 싱어상을 탔었죠.......

솔직히 이런 사재기 픽 가수들만 참여하면 누가 시상식 보러와요..

그런데....... 볼빨간 사춘기 보세욬ㅋㅋㅋ 인사 안하는데요?ㅋㅋ

 

볼빨간 사춘기가 싸가지가 없고 인성이 빻아서 선배 후배에게

인사도 안하고 일어나지도 않고 씹고 무시를 한다? 말도안되죠

보시다시피 청하가 상받으니까 볼사 둘다 일어나는거 보이죠?ㅋㅋ

 

[스폰서광고]

즉 볼빨간 사춘기는.. 사재기를 하는 임재현 같은 가수는,

같은 가수로 존중도 존경도 뭣도 없고 무시하겠다..라는 것을

바디 랭귀지 언어, 바디 언어로 멋지게 보여준 것이죠..

 

화사 상받을때.. 청하도 일어나고 볼빨간 사춘기도 일어나고 ㅋㅋ

태연도 일어나고 ㅋㅋ 여솔들 그리고 여자 듀오들 등등 여자 아티스트들의

멋진 활약을 봤던 한해였죠 2019년 작년은요..

그리고 태연 상받을때 역시.. 볼빨간 사춘기 일어납니다

이렇게 보면 볼수록..볼빨간 사춘기가 사재기를 얼마나

극혐하는지 확 와닿는데요? 1등도 많이 뺏겼을거 아니에요 볼사는..

 

[스폰서광고]

실제로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수상소감 보면 사재기 저격이더라구요

"많은 가수들이 앨범, 음악 만들면서 노력하고있다. 2020년에는

모든 아티스트들의 노력이, 공정하고 존중받길 바란다" 라고..

 

사재기 먹금.. 볼빨간 사춘기 외에 NCT 나재민 역시 동참했네요 ㅋㅋ

기계에겐 먹금뿐 박수따위 안친다ㅋㅋㅋ

 

 

아이유 상받았을때랑 사재기 임재현 상 꿀꺽했을때 온도차 ㅋㅋ

역시 노빠꾸 엔시티 ㅋㅋㅋㅋ

 

 

 

강동원 사과, "강동원한테 온메일 YG 소속사 짓" 외증조부 인터뷰

트와이스 미나 뱀뱀 침대사진, 합성no 갓세븐 인스타그램 해킹 유출

배용준 키이스트 매각 이유, 박수진 산부인과 사건 + 커피 카페 사업때문?

박수진 특혜 논란 "신생아 사망선고도 면회?" 삼성병원 의료사고 물타기?

성수동 트리마제 써니 아파트, 곰팡이파티에 옆집뷰? 연예인 DC 하더니..

워너원 정산 "1인당 수억씩 3차례 수입 입금 완료" 특급 대우, 인성 논란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사기꾼? 워너원 하성운 팬덤 음성분석도 거짓?

미란다커 불륜 정리 올랜도블룸,제임스파커, 스냅챗 ceo 에반스피겔 약혼

이수근 성폭행 사건 총정리, 매니저와 같이 공동폭행? 사건 처분결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