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j doc 이하늘 결혼, 베이복스 신지 괴롭히던 인성 여자친구한테는 어떨까?

 

 

 

 

1994년 DJ DOC로 데뷔한 이래 이십사년간 활동을 계속해온 가수 이하늘!

워낙에 디오씨 하면 사고뭉치 이미지가 있고.. 베이비복스 관련 망언이라든지

탈퇴한 전 멤버 박정환 관련 고소 논란, 또 신지등에 망언등등..

사실 디오씨 김창렬 정재용 이하늘 이미지가 좋은 편은 아닌데요.

 

 

이미지가 안좋은건 안좋은거고. 축하할 일은 축하할 일이죠

최근 이하늘이 오랫동안 사귀어온 여자친구와 결혼소식을 발표했는데요

무려 11년간이나 사귀어온 여친이라고 하죠? ㄷㄷㄷ

 

 

이하늘 나이가 71년생으로 48세로 알고있는데요. 여친이 무려 17세 연하라고 해요

그렇다면 여자친구는 31살이라는 뜻이겠지요? 예비신부와 11년 넘게 사귀었다고 하는데

사실은 사귀던 시점 미성년자 고등학생이었다 하는 논란도 있는 모양이더만요

 

[스폰서광고]

 

 

이하늘은 여자친구의 존재에 대해 밝힌게 2009년.. 벌써 그것도 9년전이네요 ㄷㄷ

9년전 여친을 "모과"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했던 이하늘.. 그 이후로

이하늘 싸이월드 홈피에 여친 사진, 커플사진을 자주 공개한 모양이더라구요

 

 

그런 한편.. 처음에는 모과였던 여친의 닉네임이.. 그뒤로는 "달달볶는다"는

이유로 "후라이팬"으로 바뀌었다고 하죠 ㅋㅋ 서로 원진살이 끼어서

미워하고 원망하는 관계라고 사주 궁합 팔자에 나왔다고도 해서 웃음이 났는데요 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11년 사귄 자체가 정말 쩌네요.. 올해 2018년

10월 10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하는 이하늘..

인성 논란은 늘 있었지만 그럼에도 의리는 있는거 같아요 11년이나 사귀고..

 

[스폰서광고]

 

 

 

하긴 17세 연하 여친을 또 어디서 만나겠습니까.. 얼굴도 이쁘시던데..

이하늘이 모시고 머리에 이고 업고 다녀도 모자라죠..

아무리 돈이나 인지도같은게 있더라도..

 

 

이하늘이 36살때 여자는 17살 연하면 19살..ㄷㄷㄷ

이하늘 동생 이덕배도 미혼인걸로 아는데 형 이근배가 가니까

동생도 얼른 가면 되겠네요 ㅎㅎㅎ  여친은 88년생인것 같네요 지드래곤이랑 동갑..

 

 

 

근데 뭐 11년이나 연애한거 보면 나이차 신경 안쓰이고..

서로 말도 통하고 그런가봐요.. 갓 고등학교 졸업한 여성분이

마흔 다 되가는 남자 만나서 사귄건데.. 징그럽다는 반응도 많고..

뭐 그래도 남의 결혼에 징그럽네 마니 하는건 오지랖이겠죠 ㅎㅎ

부치지 못한 편지에 나온 그 애인은 아닌듯.. 옛여친에게 집한채 해줬다던데 이하늘이..

 

 

트와이스 미나 뱀뱀 침대사진, 합성no 갓세븐 인스타그램 해킹 유출

배용준 키이스트 매각 이유, 박수진 산부인과 사건 + 커피 카페 사업때문?

박수진 특혜 논란 "신생아 사망선고도 면회?" 삼성병원 의료사고 물타기?

배용준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삼성병원 특혜? 둘째도 조산하면..

방탄소년단 일본 빽녀, 지민 무대 의상 훔쳐입고 사진! "세븐틴도.."

소시 티파니 아빠 조폭 여권위조 황세훈사건? "사기당했다" 빚투 등장

방탄소년단 제이홉, 소녀시대 써니 집 트리마제 매입? 연예인 아파트

소녀시대 써니 집 27억? 숙소 독립후 서울숲 트리마제 (너에게 나를 보낸다)

워너원 정산 "1인당 수억씩 3차례 수입 입금 완료" 특급 대우, 인성 논란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사기꾼? 워너원 하성운 팬덤 음성분석도 거짓?

미란다커 불륜 정리 올랜도블룸,제임스파커, 스냅챗 ceo 에반스피겔 약혼

반응형

+ Recent posts